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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 및 개선

담당자의 잘못으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을 하였을 경우

사실 확인을 거쳐 1일 이내에 처리하도록 하고, 관련 담당자가 정중히 사과드리겠습니다

방문·전화시 또는 민원 처리과정에서 담당자가 불친절하거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

해당 담당자를 재교육하여 불친절한 사례가 없도록 하겠으며 그 결과를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3일 이내에 알려드리겠습니다.

2회 이상 누적될 경우 해당부서 직상급자에게 통보하여 담당자를 교육시킨 후 담당자가 고객에게 정중히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이 법정 처리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

사실 확인 후 1시간 이내에 지연처리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담당자가 고객에게 알려드리고 정중히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이를 수렴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김수현
  • 연락처 : 032)420-6527
최근업데이트 : 2023-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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