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하늘중학교 공고 제2024-20호
인천하늘중학교에서 사명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근무할 기간제 교원를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0월 25일
인 천 하 늘 중 학 교 장 [관인생략]
채용 분야 | 채용 인원 | 교과 | 채용기간 | 비고 |
시간강사 | 1명 | 체육 | 2024. 11. 18.~ 2024. 12. 27. | 주당 4시간 |
* 출 퇴근시간 통근버스 운영(인천시내, 무료)
가. 해당교과 중등 2급 정교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나.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자
가. 채용공고 기간 : 2024년 10월 28일(월)~ 2024년 11월 1일(금) 16:00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을 통한 접수(rladndusz@ice.go.kr)
접수 시 메일 및 파일 제목 -‘교과(본인 이름)’
다. 1차 심사 : 2024년 11월 4일(월) 10:00 - 개별 통보
라. 2차 면접예정 : 2024년 11월 5일(화) 10:00 – 개별 통보
마. 최종 합격자 발표 : 2024년 11월 6일 (수) 오후 2시 예정-합격자 개별 통보
※단, 학교 사정에 의해 일정 및 합격 여부는 변동 가능합니다.
가. 1차 서류전형시
1) [필수] 채용지원서(반드시 별첨 양식으로 작성하고, 사진첨부) 1부 [양식 1]
2) [필수] 자기소개서 1부 [양식 2]
나. 최종합격시 추가 제출 서류
1) 교원자격증 사본 1부
2)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1부
3) 주민등록초본 1부 (병역해당자는 병역사항 출력 필수)
4)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1부(근무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1년 이내)
5)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부
6)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
7) 잠복결핵 검진확인서 또는 검진결과지 사본 1부
8) 마약류 투약 또는 중독 여부 판별 검진 결과 통보서 또는 의사 진단서 1부
※ 제출한 서류의 내용이 사실이 아닐 경우에는 채용을 무효화함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 및 동 법률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접수된 서류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 (채용이 확정된 자, 본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제외)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시행령 제2조
※ 반환방법 : 직접수령
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양식4]를 직접방문으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합니다.
라.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또는 임용 후에도 계약을 해지함.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법률 제6조(채용서류의 거짓 작성 금지)
구직자는 구인자에게 제출하는 채용서류를 거짓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된다.
마.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함.
바.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채용신체검사 결과 부적격자, 성범죄 및 아동학대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는 자 등)가 있을 때에는 합격을 취소함.
사. 최종합격자의 임용 취소 시, 상기 2차 전형에 의거한 차점자를 채용함.
아. 면접시험 일시 및 장소, 합격자 발표 등은 학교 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자.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실(T.032-452-6100)로 문의
차. 학교소재지 : 인천광역시 중구 찬들로284번길 16
별첨양식 1. 채용 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
4.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