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4 - 36 호]
2024학년도 디지털 튜터 채용 공고
2024학년도 본교에서 근무하실 디지털 튜터 채용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모집 인원 | 시기 | 활동 내용 |
1명 | 2024년 10월 4주 | 연간 활동 및 예산 사용 계획 수립, 외부강사 채용 |
2024년 11월 1주 ~ 2024년 12월 5주 | 1~4학년 학생 지도 활동(9회기, 99시간)/ 행정업무 지원(27시간) |
2025년 1월 2주 ~ 2025년 2월 3주 | 행정업무 지원(74시간) |
2. 강사 자격
가. 관련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관련분야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유경험자
다.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라.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마. 디지털 및 정보화 교육 전공자, S/W 및 4차 산업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교원자격증 소지자, 기기 및 네트워크 등 운영 실무능력 보유자
3. 모집 세부 사항
가. 채용 공고: 2024. 10. 25.(금) ~ 10. 31.(목)
나. 서류 접수
1) 접수기간: 2024. 10. 25.(금) ~ 10. 31.(목) 15:00까지 ※ 토𐩐일 제외, 근무시간(08:30~16:30) 내 접수)
2) 접수장소: 인천신현초등학교 2층 교무실로 직접 제출 (이메일, 우편, 팩스접수 등 불가)
3) 운영부서: 인천신현초등학교 정보환경부(문의: ☎ 032-575-0962 / 14:30시 이후)
다. 심사 일정
1) 1차 서류심사 결과: 2024. 10. 31.(목),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2) 2차 면접심사: 2024. 11. 1.(금) 15:00, 면접장소 별도 안내
※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며, 면접 불참 시 1차 합격은 취소됨
※ 학교 사정에 의하여 면접일정 변경 가능(변경 시 사전 안내)
4. 채용 조건
가. 채용 기간: 2024년 11월 초 ~ 2025년 2월 중 해당 업무 종료일까지
※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달라질 수 있음
나. 지도 수당(초등학교 단위수업시간 40분 기준)
- 시간당 30,000원
다. 지원종목별 지도 대상 및 지도 일정
□ 2학기(9차시) 2024.11.~2024.12.
구분 | 수업 일정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1차시 | 11.7(목)(3~4교시) | 11.4(월)(1~3교시) | 11.6(수)(1~3교시) | 11.4(월)(4교시) 11.7(목)(1~2교시) |
2차시 | 11.14(목)(3~4교시) | 11.11(월)(1~3교시) | 11.13(수)(1~3교시) | 11.11(월)(4교시) 11.14(목)(3~4교시) |
3차시 | 11.21(목)(3~4교시) | 11.18(월)(1~3교시) | 11.20(수)(1~3교시) | 11.18(월)(4교시) 11.21(목)(3~4교시) |
4차시 | 11.28(목)(3~4교시) | 11.25(월)(1~3교시) | 11.27(수)(1~3교시) | 11.25(월)(4교시) 11.28(목)(3~4교시) |
5차시 | 12.5(목)(3~4교시) | 12.2(월)(1~3교시) | 12.4(수)(1~3교시) | 12.2(월)(4교시) 12.5(목)(3~4교시) |
6차시 | 12.12(목)(3~4교시) | 12.9(월)(1~3교시) | 12.11(수)(1~3교시) | 12.9(월)(4교시) 12.12(목)(3~4교시) |
7차시 | 12.19(목)(3~4교시) | 12.16(월)(1~3교시) | 12.18(수)(1~3교시) | 12.16(월)(4교시) 12.19(목)(3~4교시) |
8차시 | 12.26(목)(3~4교시) | 12.23(월)(1~3교시) | 12.24(화)(1~3교시) | 12.23(월)(4교시) 12.26(목)(3~4교시) |
9차시 | 1.2(목)(3~4교시) | 12.30(월)(1~3교시) | 12.31(화)(1~3교시) | 12.30(월)(4교시) 1.2(목)(3~4교시) |
※ 위의 일정은 학교교육과정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5. 제출 서류
가. 강사지원서 1부(서식 1) ※강사 지원서에는 지도 분야와 관련한 내용만 기재
나.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다. 연간지도계획서 1부(서식 2)
라. 최종학력 증명서 1부
마. 해당분야 경력증명서 1부
바. 해당분야 자격증 사본 1부
사. 주민등록등본, 채용신체검사서 각 1부(최종 선정 시 제출)
아. 제출서류 반환청구서 1부(서식3) ※서류 반환을 희망하는 경우에만 제출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으며, 1순위자를 채용하지 못하게 될 경우 차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라. 구비서류 기재내용 미비,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 그 결과처리는 본교의 결정에 따라야 함
마. 최종 합격 후 채용신체검사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등 추가 서류를 제출해야 함
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를 준용하여 최종 불합격자가 제출서류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서류를 반환함
※ 제출서류 반환청구를 희망하실 경우 제출서류 반환청구서(서식4)를 제출하고,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본인이 학교를 방문하여 수령함
※ 반환되지 않은 불합격자의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절차에 따라 파기함
사.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의 결정에 따름
2024. 10. 24.
인 천 신 현 초 등 학 교 장
<서식 1>
2024학년도 튜터 지원서
지원 분야 | | 성명 | | 사진(첨부) |
접수 번호 | | 성별 | |
생년월일 | | E-mail | |
주 소 | |
연 락 처 | 자택 | | 핸드폰 | |
학 력 | 학 교 명 | 학 과 | 학 위 | 기 간 |
| | | |
| | | |
자 격 증 | 종목 및 등급 | 자격증 번호 | 시 행 청 | 취득일자 |
| | | |
| | | |
| | | |
경 력 | 기 간 | 직 급 | 근 무 처 (담당업무) | 발 령 |
| | | |
| | | |
| | | |
| | | |
본인은 인천신현초등학교 1인 1악기 활동 지도강사 채용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이용에 동의하며, 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하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지원합니다. 2024년 월 일 신청인 (인) 인천신현초등학교장 귀하 |
<서식 2>
( 지원 분야 기재 ) 연간 지도계획서
2024학년도 1학기 인천신현초등학교
분야명 | | 지도대상 | |
지도교사 | 공란 | 지도강사 | |
지도 계획 |
차시 | 활동 주제 및 내용 | 비고 |
1 | | |
2 | | |
3 | | |
4 | | |
5 | | |
6 | | |
7 | | |
8 | | |
9 | | |
10 | | |
11 | | |
12 | | |
[붙임3] 제출서류 반환 청구서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제출서류 반환청구서 (제출서류 반환 희망자만 작성)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
청구인 | 성명 | 생년월일 |
주 소 | |
반환장소 | 학교로 방문하여 수령 |
|
반환청구서류 |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2024년 월 일 |
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인천신현초등학교장 귀하 |
|
공지사항 |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