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024년 학부모회를 운영하는 학부모입니다.
경명초등학교는 올해 아이들과 선생님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① 읽걷쓰 책읽는 학부모 동아리
② 읽걷쓰 어린이날 하이파이브 행사
③ 읽걷쓰 스승의날 롤링페이퍼 행사
④ 읽걷쓰 학부모 동아리
⑤ 읽걷쓰 아빠보안관 동호회
⑥ 읽걷쓰 도서관 명예사서 자원봉사
⑦ 읽걷쓰 학부모 아카데미
⑧ 읽걷쓰 학예회 학부모회 참여
⑨ 읽걷쓰 아나바다 행사
⑩ 읽걷쓰 북카페 리모델링재능기부 등
허은범교장선생님게서는 늘 학부모회를 지지해 주시고 아이들을 위한 일이라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먼저 물어봐 주십니다. 늘 학부모 회의하는 자리마다 오셔서 학교와 아이들을 위해 애써주시고 ,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잊지 않고 해주십니다. 그래서 꼭 학교에 다시 들어간 듯한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경명초등학교는 매달 2주씩 아침일찍 진행하는 등굣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침캠페인은 아이들 등교시간에 맞춰 8시 20분부터 진행되는데 늘 일찍 오셔서 앞장서 함께해 주시는 모습에 아이들도 학부모님들도 교장선생님과 함게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참여도가 높을수밖에 없습니다. 대상과 학년을 지정하지 않고 모든 아이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게 각 반에 선생님들을 통해 학교 안전 교통캠페인 , 학교폭력 캠페인 홍보와 함게 아이들 참여 가능하다 안내를 해주셔서 일찍 등원하는 아이들도 하나의 축제처럼 재미있게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는 또하나의 캠페인 문화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아침등교하다보면 담임선생님처럼 교장선생님게 익숙하게 배려합니다 인사하고 지나가는
아이들 모습이 처음에는 낯설지도 했는데 이제는 저희도 익숙해져 흐뭇해 집니다.
경명초등학교는 매주 금요일 아버지어머니로 구성된 읽걷쓰 책읽어주는 학부모 동아리가 있습니다. 매주 모여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책을 읽어주기 위해 책선정과 함게 스터디교육을 진행하고 있는데 항상 관심을 가지고 응원의 말씀을 아끼지 않으십니다. 특히 3년째 책을 읽어주시는 아버님과 아버지 동호회 분들께는 아버지의 따뜻한 조언과 격려로 응원해주셔서 올해 책읽어주는 아버지 지원이 2배 3배로 늘어났습니다. 아침캠페인 역시 교장선생님 덕분에 아버님들이 쑥스러우실텐데도 함께 해주셔 꾸준히 참여를 해주시고 , 이번 학교폭력동호회 , 아버지 동호회 역시 많은 아버님들의 참여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경명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주시고 , 아이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항상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