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하늘초등학교 공고 제 2024 –37 호
공 고
인천하늘초등학교 2024. 5. 22.자 계약제교원(시간강사) 채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2차 공고합니다.
2024년 5월 20일
인 천 하 늘 초 등 학 교 장[관인생략]
………………………………………………………………………………………………………………………………
1. 채용 내용 및 현황
학교급 | 학교명 | 대상 학년 | 전화번호 (교무실) | 주 소 |
초등학교 | 인천하늘 초등학교 | 1학년 담임 | 인천하늘초등학교 032-745-6703 | 인천광역시 중구 은하수로 294 |
2. 채용 목적, 기간, 인원(*시간강사 공고 없이 만 66세까지 임용 가능하지만 아래 절차에 의함)
채용 목적 | 인원 | 기간제(시간강사) 교사 채용 기간 | 전형방법 |
심사구분 | 일시 |
초등학교 담임교사 시간강사 | 1명 | 2024. 5.22.(수) ~ 2024. 6.3.(월) 만 66세까지 가능 (1957.3.2.~ 이후 가능) | 서류 심사 | 2024. 5. 20.(월) 16시이후 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
면접 등 실시 | 2024. 5. 21.(화) 15시 본교 2층 학운위실 |
3. 제출 서류
구분 | 제출서류 |
원서 접수 시 제출서류 | 1. 채용 지원서【서식 1】 2. 교원자격증 사본 3. 자기소개서【서식 2】 |
채용면접 | 면접 및 질의(1인 지원시 수업시연 생략가능) |
최종 합격 후 제출할 서류 | 1. 대학교 졸업증명서 2.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근무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1년) 3. 호봉 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서식 7】 4. 각종 경력증명서 5. 결격사유 조회 동의서 【서식 8】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서식 4로 대체 가능) 6.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서식 3】 7.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서식 4】 8. 4대 폭력 예방교육 이수증 9. 계약제교원 근무성적 평정에 관한 동의서 【서식 9】 10. 잠복결핵 검진확인서 또는 검진결과지 사본 11. 마약류 투약 또는 중독 여부 판별 검진 결과 통보서 또는 의사의 진단서 12. 통장 사본 1부. 13. 가족 채용 제한 여부 확인서 【서식 10】 14. 주민등록표 등본 1부 (병역 해당자는 병역사항 출력 필수). 15. 서약서 【서식 6】 (16. 채용서류 반환청구서(필요시) 【서식 11】) |
4. 응시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 기간: 2024.05.20.~채용시까지
나. 접 수 처 : 인천하늘초등학교 2층 교무실 (인천광역시 중구 은하수로 294(중산동))
다. 유의사항 : 방문접수 가능(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함)
- 인터넷 접수 메일:nicewow88@ice.go.kr(당일 도착 시간에 한함)
- 이메일 접수 후 교무실로 필히 접수 확인 요망(032-745-6703)
라. 통근버스 및 대중교통 노선 안내(변동 될 수 있음)
1) 학교 통근 버스 노선(무료, 2023년 노선버스 운영 계획에 따라 일부 노선 변경 가능)
가) 남동구청 출발: ->서창 2지구 3단지->도림사거리->인천논현역->에코메트로 10단지->인천대교
->하늘초
나) 인천시청역 출발: ->뉴코아 맞은편->원인재역->동춘역->동막역->인천대교->하늘초
다) 지식정보단지역 출발:->테크로파크역->송도성지리벨루스 정류장->송도국제어린이도서관->인천대교
->하늘초
라) 계산역 4번 출구 출발:->작전역 8번 출구->산곡동 롯데마트 맞은편->가좌동 건지4거리->가정역
(루원시티) 4번 출구->청라지구 국민은행 앞->한화 꿈에 그린->청라국제도
시역->영종대교->하늘초
2) 일반버스 노선(유료) :
가) 307번 : 동인천역 -> 청라 신도시 -> 하늘초
나) 202번 : 운서역->하늘초
다) 320번 : 동춘동->동춘2동주민센터->한양2차->나사렛국제병원->연수구청->동춘역->동막역 ->성지아파트->해양경찰청->하늘초
라) 304번 : 십정시장->동암사거리->간석오거리역->올리브백화점->길병원->인천터미널->문학경기장 ->선학역->신연수역->원인재역->동춘역->동막역->하늘초
5. 응시자 유의사항
가.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임용 후에 계약을 해지함
나.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다. 최종합격자 통지 후라도 성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을 취소함
라. 상황에 따라 면접 및 발표 일정 변경될 가능성이 있음
마. 서류, 면접, 수업시연자가 1명일지라도 최종 총점 70점 미만일 경우 임용하지 않음
바. 휴직 교원 조기 복직 또는 결원 보충 등으로 계약제 교원 임용 사유 소멸 시 계약
해지될 수 있음
사. 채용서류 반환 청구
- 대상: 채용서류 제출자 (확정된 채용대상자 제외)
- 청구기간: 최종 채용 여부 통보일로부터 180일 이내
- 청구방법: 【서식 11】 양식에 의거 청구
아. 채용서류 반환 절차
- 반환 이행: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특수취급 우편물 발송 또는 직접 전달
- 비용 부담: 채용서류 반환에 소요 되는 비용은 구직자(반환 청구자) 부담
※ 등기우편물 발송비용 등
자. 반환 청구기간이 지나 반환하지 아니하는 채용서류는 파기함을 원칙으로 함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하늘초등학교 교무실(032-745-67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2024년 인천광역시교육청 유․초․중등․특수학교 계약제교원 운영지침’에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