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4 - 26호]
2024학년도 학생 연극교육 지도강사 채용 공고
본교는 2024학년도 학생 연극교육 지도 강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학생 연극교육 2명
※ 응모인원 미달, 부적격 등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1명만 모집할 수 있음
2. 강사 자격
가. 관련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관련분야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유경험자
다.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라.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3. 모집 세부 사항
가. 채용 공고: 5.16.(목) ~ 5.22.(수)
나. 서류 접수
1) 접수기간: 5.16.(목) ~ 5.22.(수) 15:00까지 ※ 토𐩐일 제외, 근무시간(08:30~16:30) 내 접수
2) 접수장소: 인천신현초등학교 2층 교무실로 직접 제출 (이메일, 우편, 팩스접수 등 불가)
3) 운영부서: 인천신현초등학교 문화예술부(문의: ☎ 032-628-4769 / 15시 이후)
다. 심사 일정
1) 1차 서류심사 결과: 5.23.(목),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재공고 시 일정 변경 가능)
2) 2차 면접심사: 6.10.(월) 14:30, 면접장소 별도 안내
※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며, 면접 불참 시 1차 합격은 취소됨
※ 학교 사정에 의하여 면접일정 변경 가능(변경 시 사전 안내)
4. 채용 조건
가. 채용 기간: 2024년 9월 ~ 12월 중 해당 수업 종료일까지
※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수업 일정 변경 시 달라질 수 있음
나. 지도 수당(초등학교 단위수업시간 기준): 시간당 30,000원
다. 지도대상 및 지도일정
- 1학년 1~2교시 수업, 2~5학년 1~3교시, 6학년 1~4교시 수업
- 수업 시간: 1교시: 9:00~9:40, 2교시: 9:50~10:30, 3교시 10:40~11:20, 4교시 11:30~12:10
- 지도교사 A: 총 120시간, 지도교사 B: 총 120시간
지도일정 강사별 지도대상 | 1회 | 2회 | 3회 | 4회 | 5회 | 6회 | 7회 | 8회 | 9회 | 10회 | 11회 | 12회 | 13회 | 14회 | 15회 |
지도강사 A | 1학년 화요일 (2학급) | 9/3 | 9/10 | 9/24 | 10/1 | 10/8 | 10/15 | 10/22 | 10/29 | 11/5 | 11/12 | 11/19 | 11/26 | | | |
2학년 수요일 (3학급) | 9/4 | 9/11 | 9/25 | 10/2 | 10/16 | 10/23 | 10/30 | 11/6 | 11/13 | 11/20 | 11/27 | 12/4 | | | |
6학년 목요일 (4학급) | 9/5 | 9/12 | 9/26 | 10/10 | 10/17 | 10/24 | 10/31 | 11/7 | 11/14 | 11/21 | 11/28 | 12/3 (화) | 12/5 | 12/10 (화) | 12/12 |
지도강사 B | 3학년 금요일 (3학급) | 9/6 | 9/13 | 9/27 | 10/4 | 10/11 | 10/18 | 10/25 | 11/1 | 11/8 | 11/15 | 11/22 | 11/29 | 12/6 | | |
4학년 월요일 (3학급) | 9/2 | 9/9 | 9/23 | 9/30 | 10/7 | 10/14 | 10/21 | 10/28 | 11/4 | 11/11 | 11/18 | 11/25 | 12/2 | | |
5학년 수요일 (3학급) | 9/4 | 9/11 | 9/25 | 10/2 | 10/16 | 10/23 | 10/30 | 11/6 | 11/13 | 11/20 | 11/27 | 12/4 | 12/9 (월) | 12/11 | |
※ 위의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상호 협의하여 수업 일정을 조정할 수 있음
5. 제출 서류
가. 강사지원서 1부 <서식 1>
나. 자기소개서 1부 <자유양식>
다. 지도계획서 1부 <서식 2>
라. 최종학력 증명서 1부
마. 해당분야 경력증명서 1부
바. 해당분야 자격증 사본 1부
사. 제출서류 반환청구서 1부 <서식3> ※서류 반환을 희망하는 경우에만 제출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으며, 1순위자를 채용하지 못하게 될 경우 차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라. 구비서류 기재내용 미비,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 그 결과처리는 본교의 결정에 따라야 함
마. 최종 합격 후 채용신체검사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등 추가 서류를 제출해야 함
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를 준용하여 최종 불합격자가 제출서류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서류를 반환함
※ 제출서류 반환청구를 희망하실 경우 제출서류 반환청구서(서식3)를 제출하고,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본인이 학교를 방문하여 수령함
※ 반환되지 않은 불합격자의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절차에 따라 파기함
사.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의 결정에 따름
2024. 5. 16.
인 천 신 현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