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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유치원 방과후과정 보조인력 모집 재공고


채용공고 상세보기 테이블
모집상태 모집종료
기관명 인천연학초등학교병설유치원
모집직종 기타(보조인력(자원봉사자))
작성자 김은나
등록일 2024.05.10.
기관구분 유치원
연락처 032)456-3092
기관위치 미추홀구
모집시작일 2024/05/10
모집종료일 2024/05/15
모집인원 2
채용시작일 2024/05/29
채용종료일 2025/02/21
채용방법 1차서류접수/2차면접
제출서류 2024 방과후과정 보조인력(자원봉사자)지원 신청서
조회수 772

2024학년도 인천연학초병설유치원 방과후 과정에서 방과후 과정 보조인력[자원봉사자]을 위촉하고 아래와 같이 재공고합니다.

 

  위촉내용

  1. 위촉인원 및 활동기간

인원

방학 이외 기간(출근일:125)

여름/학기말 방학 기간(출근일:46)

비고

2

2024. 5. 29. ~ 7. 18. (36)

2024. 8. 19. ~ 12. 27. (89)

2024. 7. 19. ~ 8. 16. (15)

2024. 12. 30. ~ 2025. 2. 21. (31)

학기 및 방학 중

안전한

방과후 과정 활동 지원 및 보조

A타임(1) : 14:00~16:00

A타임 : 9:00~13:30

B타임(1) : 16:00~18:00

B타임 : 12:00~17:30

A타임(총금액) : (125*2시간)*9700+(46*4,5시간)*9700=4,432,900

B타임(총금액) : (125*2시간)*9700+(46*5,5시간)*9700=4,879,100

   근무 시간은 방과후 과정 운영에 따라 탄력적으로 변동 될 수 있음

   유치원 정교사 자격증 및 보육교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4시간 이상 활동 시 휴게시간 30분 포함

   지원 신청서에 참여 희망시간 체크 필수

   지원자 중 동일한 타임 선택 시, 지원 신청 선착순 또는 면접 득점 순으로 결정

2. 위촉방법: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 심사(질의응답)

  

  접수 기간 및 접수처

  1. 접수기간 : 2024. 05. 9.() 18:00 ~ 2024. 05. 15.() 11:00 <7일간>                  (, 토요일, 공휴일은 방문 접수 불가)

  2.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접수 또는 전자우편(yhkid@korea.kr) 접수

    - 전자우편(e-mail) 접수 시 확인 메일 발송 예정

    - e-mail 제목은 모집분야 및 성명을 기재하되, 예시 형식을 반드시 준수

      (예시) 유치원 방과후 과정 보조인력(홍길동)

  3. 접수장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천연학초등학교병설유치원 교무실

  4. 제출서류 : 지원 신청서 1(붙임의 소정 양식)

 

  심사방법 및 일정

  1. 1차 서류 심사: 2024. 5. 17.()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대상자 유선으로 개별 통보

  2. 2차 면접 심사: 2024. 5. 20.() 12:30~, 교육활동 협의실(2) (10분 전 대기)

  - 채용인원 내 지원일 경우 적·부 판정으로 위촉 결정

  3. 최종 합격자 발표 : 2024. 5. 22.() 이후 최종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지원 조건

1. 신분: 자원봉사자

    자원봉사자는 근로기준법 상의 근로자가 아님을 유의

  2. 학기 및 방학 중 자원봉사 기간: 2024. 5. 29. ~ 2025. 2. 21.

  3. 자원봉사 활동비(활동시간): 1시간 9,700원 기준

    - 봉사활동 목적에 소요되는 교통비, 식비 등의 실비 보장 성격으로 지급됨

      (유치원 급식을 이용할 경우 급식비는 개인 부담)

4. 후생복지: 해당없음

  활동내용

1. 안전지도, ·간식 준비 및 배식, ·간식 및 유아 신변처리 등의 생활지도 보조지원 및 등·하원지도

  2. 유치원 청결 관리, 화장실 청소, 교실 청소 등 원활한 방과후 과정 운영을 위한 지원

  3. 방학 중 안전한 방과후 과정 활동 지원 및 보조와 관련하여 유치원장과 상호 협의한 활동 등

 

  제출 서류

   1. 지원 신청서(붙임1) 1.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모집공고문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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