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동아리 외부강사 채용 공고
1. 채용
가.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 분야 | 인원 | 채용 기간 | 근무일 | 근무 시간 |
뮤지컬 | 1명 | 2024. 5. 20. ~ 2024. 12. 31. ※ 프로그램 종료 시기까지 | 월요일 | 15:30~17:00(2차시) 15:30~17:45(3차시) |
※ 학사일정에 따라 2차시, 3차시로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임.
나. 지원 자격
1) 필수 조건
가) 보컬 및 안무 지도가 가능한 자
나) 학생 지도 경험이 있는 자
다)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라) 법령상 외부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2) 아래 항목 중 1개 이상 해당
가) 해당 분야의 대학 졸업(예정) 자
나) 해당 분야의 전공자 또는 기술·기능 보유자
다) 해당 분야 교육활동을 담당할 자질과 능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다. 채용 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라. 보수: 차시당 40,000원
2. 채용 일정
가. 원서 접수
o 접수 기간: 2024. 4. 24.(수) ~ 2024. 5. 7.(화)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o 접수 방법: 인터넷 메일 접수(fairy0605@ice.go.kr, 메일 제목 : 간재울중학교 뮤지컬 강사
지원서(성명ooo), 한글 파일로 제출)
나. 서류심사
1) 응시 자격요건을 갖추고 제출 서류에 이상이 없는 자로, 제출한 서류에 의하여 2배수 선발
2) 서류 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 2024. 5. 8.(수) (※ 합격자에 한하여 통보)
다. 면접심사: 2024. 5. 9.(목) 15시 30분, 5층 음악실
라. 합격자 발표: 2024. 5. 10.(금) 개별 통보
※ 채용 일정은 학교 사정상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제출서류
구분 | 제출서류 | 제출일 |
지원자 공통 | ① 지원서 ➁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➂ 자기소개서 | 서류 접수 기간 |
최종 합격자 | ➀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➁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➂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➃ 청렴서약서 ⑤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신분증 사본 ⑥ 통장 사본 ⑦ 채용신체검사서(흉부 X-ray포함)(검사일로부터 1년 이내) ⑧ 잠복결핵 검사 확인서 ⑨ 최종학력증명서 ⑩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⑪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⑫ 주민등록초본 ⑬ 차시별 운영계획서 | 최종 합격 통보 후 |
4.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불합격자의 제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선정 여부가 확
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관의 범위에서 학교에서 정한 기간 내 불합
격자 요청 시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한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
출된 경우나 제출자가 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
니한다.)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라. 합격자가 계약 전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점자를 합격 처리할 수 있음
마. 문의 전화: 032-627-7809
2024. 4. 24.
간 재 울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