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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인천연수초등학교 중도·중복장애학급 재활복지서비스 강사 채용 공고


채용공고 상세보기 테이블
모집상태 모집종료
기관명 인천연수초등학교
모집직종 시간강사, 기타(재활복지서비스 강사)
작성자 최원실
등록일 2024.04.18.
기관구분 초등학교
연락처 032-629-4905
기관위치 연수구
모집시작일 2024/04/19
모집종료일 2024/04/24
모집인원 1
채용시작일 2024/05/07
채용종료일 2024/12/10
채용방법 서류 및 면접
제출서류 붙임파일 참조
조회수 796

인천연수초등학교 공고 제 2024-                           

 

 

2024학년도 중도·중복장애학급 재활복지서비스 강사 채용 공고

 

 

 

인천서희학교의 재활복지서비스 강사를 채용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419

 인천연수초등학교장

 

 

 

    

모집 영역

모집 인원

채용 기간

근무지

업무

신체발달

재활 영역

1

2024

5~ 12

인천연수

초등학교

본교 초등중등 중도·중복장애 학급 학생의 신체 특성을 반영한 재활복지서비스 프로그램 운영

 

  

  가. 근무시간: 2(나래반-, 도담반-), 48(각 반 당 24)

              -1회당 3시간 9:00~12:00 (쉬는 시간 20분 포함)

             (학생 상황 및 학교 실정에 따라 시간 및 횟수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 강사비: 신체발달 재활 - 시간당 5만원

  . 강사비 지급 기준

실제 실시한 운영 시간을 기준으로 강사비를 지급함.

학사 일정상 시수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해당 분야의 자격증 소지자 및 해당 분야 전공자(관련학과 졸업자)

  . 해당 분야 지도 유경험자

  .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기간: 2024. 4. 19.() ~ 4. 24.() 14:30까지

  . 접수방법: 직접 방문(인천연수초등학교 도담반), 이메일(wonssel@ice.go.kr)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원인재로 324 인천연수초등학교 1층 도담반

. 세부 일정

일정

내용

비고

1

공고 및 서류 접수

2024. 4. 19.() ~ 4. 24.() 14:30까지

- 방문 및 전자우편(e-mail)접수

2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4. 4. 24.() 17:00

개별 통보

3

면접심사(2)

2024. 4. 25.() 15:00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면접장소 개별통보

4

최종합격자 발표

2024. 4. 25.() 17:00

개별 통보

5

추가서류제출 및 계약서 작성

2024. 4. 26.()

 

6

프로그램 운영 및 평가(사전, 사후)

2024. 5.~ 12.

추후 일정조정

                                                                          ※ 세부 일정은 학사일정 및 학교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구분

제출 서류

서류전형

제출 서류

. 강사 응시원서 1부 사진 첨부 [양식1]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 [양식2]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 채용신체검사서 1(근무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1년 이내)

    . 통장 사본 1

    . 주민등록초본 1(접수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

    .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조회동의서 1 [양식3]

    . 장애인 학대관련 범죄 등 경력조회 동의서 1[양식4]

    .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양식5]

      사. 관련 자격증 사본 1(원본 대조, 해당자에 한함)

      아. 프로그램 연간 운영 계획서 1(자유롭게 기술)

  

. 채용서류 반환 청구

    1) 대상: 채용서류 제출자(확정된 채용대상자 제외)

    2) 청구기간: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 이내

    3) 청구 방법: 시행규칙 별지 제3[양식6] 서식 의거 방문

  . 채용 서류 반환 절차

    1) 반환 이행: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특수취급 우편물 발송 또는 직접 전달

       (구직자가 원하는 경우 구직자와 합의하는 방법으로 반환 가능)

    2) 비용 부담: 구직자(반환 청구자) 부담(등기우편물 발송 비용 등)

  . 반환 청구기간이 지나 반환하지 아니하는 채용서류는 파기함을 원칙으로 함.

 

  

. 제출 서류의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임용 후에도 계약을 해지함.

.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 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함.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 (채용신체검사 결과 부적격자, 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 있는 자 등)가 있을 시 합격을 취소함.

.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채용심사위원회의 결정에 따르며, 최종합격자의 채용 취소 시 상기 2차 심사에 의거 차점자를 채용함.

. 면접시험 응시자는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고, 면접 10분 전까지 학교에서 정하는 장소에 도착, 대기하여야 함.

. 최종 불합격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및 법률 시행령에 따라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할 수 있으나, 다만 반환 청구 기간(채용 여부 확정일로부터 14일 이내)이 지날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함.

. 기타 문의 사항은 인천연수초등학교 도담반 (032-629-4906)으로 문의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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