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신정초등학교 공고 제 2024-39호>
2024학년도 인천세계시민학교
다언어 강사 채용 공고
인천신정초등학교에서는 2024학년도 인천세계시민학교 다언어(중국어, 일본어) 지도를 위한 강사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채용 분야 | 활동 요일 | 활동 시간 | 채용 인원 |
중국어 | 월, 화요일 | (월) 9:00~12:10 (화) 9:00~13:00 | 1명 |
일본어 | 월, 화요일 (요일 협의 가능) | (월) 9:00~12:10 (화) 9:00~13:00 | 1명 |
※ 학사일정에 따라 활동 요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2.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초등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3. 계약기간 및 근무 조건
가. 중국어 강사
1) 계약기간:
가) 1학기- 2024.5.13. ~ 7.16. (매주 월,화)
나) 2학기- 2024.10.28. ~ 12.30. (매주 월,화)
2) 근무 조건: 주 9차시 (1학기 9개 학급 * 9차시, 2학기 9개 학급 *8차시, 총 153차시)
3) 지도 대상: 본교 5학년 (9개 학급)
4) 강사료: 시간당 40,000원 월별 지급
※ 학사일정에 따라 활동 요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나. 일본어 강사
1) 계약기간: 2024.9.2.~ 12.30. (매주 월,화)--기간 및 요일 협의 가능
2) 근무 조건: 주 9차시 (9개 학급 * 10차시, 총 90차시)
3) 지도 대상: 본교 6학년 (9개 학급)
4) 강사료: 시간당 40,000원 월별 지급
※ 학사일정에 따라 활동 요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4. 원서 접수
가. 접수 기간 : 2024. 4. 15.(월) ~ 2024. 4. 22.(월) 15:00
나. 접수 방식 : 이메일 접수(isyuna@ice.go.kr) (접수 기간 마감일 15:00까지 도착 유효)
다.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4. 4. 24.(수) 16:00 이후 개별통보
5. 심사 일정
가. 1차 : 서류심사 (채용인원의 3배수 이상 선발)
2024. 4. 24.(수) 16:00 이후 합격자 개별 통지, 연락 없을 시 불합격
나. 2차 : 면접평가
1)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평가 실시
2) 면접평가 일시 : 2024. 4. 26.(금) 15:00 예정
※ 지원자가 1명인 경우 2차 면접 평가는 생략할 수 있으며 학교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불참 시 탈락
다. 면접 장소: 인천신정초등학교 2층 행복누리실
라. 최종 발표: 2024. 4. 29. (월) 14:00 이후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마. 계약절차: 최종 합격자에 한해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조회 후 이상이 없을 시
오리엔테이션 실시와 함께 계약서 작성
6. 제출 서류
구분 | 구비 서류 |
1차 서류 접수 시 | 1) 강사 응모지원서 1부 (<붙임1> 양식) 2) 강사 자기소개서 1부 (<붙임2> 양식) 3) 운영계획서 1부(<붙임3> 양식) 4) 수업계획서 (<붙임4> 양식) 5)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붙임5> 양식) 6) 성범죄 및 아동학대 조회 동의서(<붙임6> 양식) 7) 최종 학력 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1부 8) 자격증 사본(원본 대조필) 1통 (해당자만,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격증만 제출) 9) 경력 증명서 또는 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해당자만) |
최종 합격시 학교 안내에 따라 제출 | 1) 주민등록등본 1부 2) 공무원 채용 신체 검사서 1부 (발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 - 잠복 결핵검사결과지 1부 3) 통장 사본 1부 4) 계약서 2부 (학교와 강사가 각각 1부씩 소지) |
6. 기타사항
가. 신원조회(성범죄, 아동학대관련범죄, 건강진단) 결과 이상자는 합격을 취소함
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함
다.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라. 강사 신청 시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폐기함
(단,「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희망하는 경우 불합격자의 제출 서류를
반환 처리할 예정이므로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7>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문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바. 문의: 교무실 032) 629-6943
2024. 4. 15.
인 천 신 정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