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영흥초등학교 학생동아리 운영 강사 모집 내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4월9일
영흥초등학교장
━━━━━━━━━━━━━━━━━━━━━━━━━━━━━━━━━━━━━━━━━━━━━━━━━━
1. 모집 부서 및 인원
영역 | 모집부서 | 인원 | 비고 |
디지털 융합 | 디지털 드로잉 | 1 | 부서별75차시 (1회당3차시,주당2회) 1차시30,000원 |
문화예술 | 밴드 | 1 |
체육 | 배드민턴 | 1 |
축구 | 1 |
2. 모집 세부사항
가.공고 기간:2024. 4. 10.(수) ~ 2024. 4. 12.(금)
나.서류 접수:2024. 4. 10.(수) ~ 2024. 4. 12.(금)2024. 4. 12.(금) 14:00접수마감
다.접수 방법:본교2층 교무실로 방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haewon21@ice.go.kr)
라.문의 전화:032-627-9846
마.심사 절차
1) 1차:서류심사(서류심사 통과자는2024. 4. 15.(월) 10시에 개별 통지함)
2) 2차: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해 2024. 4. 16.(화)면접 실시
(시간과 장소는 추후 개별 통지하며,면접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최종 합격자는 추후 개별 전화 통보 후 계약 실시
바.계약 기간 및 강의 시간
1)2024학년도 영흥 학생동아리 프로그램 운영기간(2024.4.29.~2025.1.10.)
2)강의대상 및 활동시간
3~6학년 대상총75차시(40분을1차시로 방과후 및 방학중 운영)
기본운영시간은 일주일에2회, 1회당3차시(16:30~18:50,쉬는 시간20분 포함)
*강의대상 및 학년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3)강사료: 1차시- 30,000원
3. 제출 서류
원서접수시 제출서류 | 채용대상자 제출서류 |
- [서식1]표지 - [서식2]학생동아리 운영 제안서(최근1년 내 사진 부착) 1부 - [서식3]자기소개서1부 - [서식4]프로그램 운영 계획서1부 - [서식5]주요 약력 요약서1부 -기타서류 -최종 학력 증명서1부 -경력증명서1부 -자격증(원본대조)사본1부 -수상내역(원본대조)사본1부 등 | -[서식6]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1부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1부(건강진단서 대체 가능,유효기간 발급일로부터1년 이내) -통장사본 -청렴서약서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제3자 제공동의서 |
4. 문의: 032-627-9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