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고 2024학년도 인천한들초등학교에서 성실하게 근무할 장애학생 교육활동 지원인력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4월 2일 인천한들초등학교장 |
채용직종 | 채용 인원 |
장애학생 교육활동지원 인력 | 1명 |
1. 응시 자격
가. 지방공무원법」제31조 규정에 의한 공무원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나.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및 「아동복지법 제22조」의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조회 결과 취업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2. 채용 내용(계약기간 및 직종은 채용절차 완료시기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채용 기간 | 채용 인원 | 담당 업무 | 채용 사유 | 비고 |
2024. 5. 1.~ 2025. 1. 9. | 1 | 장애학생 교육활동 지원 | 신규 채용 | |
3.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접수방법 |
2024. 4. 3.(월)~4. 12.(금) 08:30~16:00 [이메일(권장) 방문접수-토,일,공휴일 제외 일과중] | 방문 접수장소 | 인천한들초등학교 1층 교무실 |
방법 | *직접 방문: 본관 1층 통합지원실1에 제출 *이메일(권장): moneydabal@ice.go.kr (이메일 접수 후 확인 전화 필요함) *토,일,공휴일 제외 일과중 |
연락처 | ☎ 032-440-0812 |
※ 학교 및 접수 사정에 따라 공고 기간 조정(조기 마감 및 연장) 가능함.
4. 제출 서류(제출 서류에 연락처 기재 요함)
1차 서류전형 필수 제출 | 1. 응시원서([양식1] 참고) 2. 자기소개서 1부([양식2] 참고) 3.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양식3] 참고) |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서류 제출 공통 | 1. 채용신체검사서 1부(근무 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1년 이내) 2. 주민등록초본(채용공고일 이후 발급분) 3. 성범죄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양식4] 참고) 4.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양식5] 참고) 5. 잠복결핵 검진 확인서 또는 검진 결과지 사본 1부 6.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7. 통장사본 1부 |
5. 채용 절차
일시(기간) | 내 용 | 비고 |
2024.4.2.(화) | 모집공고 |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등 |
2024.4.3.(수)~ 2024.4.12.(금) | 서류접수 및 마감 | 서류 접수자 전원을 대상으로 2인 이내 선정 |
2024.4.12.(금) 16:00 | 면접 심사 대상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추후공지 | 면접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추후공지 | 최종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 단, 계약은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구비서류 제출 및 확인을 거쳐 결격사유 및 범죄경력 조회 결과 이상 없을 시 실시함. |
가. 1차 심사
- 서류 심사로 진행(채용 인원의 2배수 이내 선정)
- 심사결과 합격자 개별 유선통보(2차 심사 일정 및 장소 통보)
- 지원자 1인의 경우 적격여부 심사만으로 채용자 결정 가능하며 2차 심사 생략 가능함.
단, 2차 면접 심사가 필요한 경우 심사 후 채용 결정함.
나. 2차 심사
- 면접심사 5분 전 지정장소에 대기
- 면접심사로 진행(면접 불참 시 임용 포기로 간주함.)
- 1차 공고 기간 중 지원자 서류심사 합격자 대상으로 당일 실시 예정(추후 별도 안내)
- 시간 및 장소는 개별통지, 단 지원 현황에 따라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다. 최종 합격자 발표: 면접 종료 후 최종 합격자에게 유선으로 개별통보
(최종 합격자 결격사유 발생 및 선순위자 포기 시 차순위자 채용)
6. 근로조건
가. 근로기간 : 2024.5.1. ~ 2025.1.9.(방학 기간 제외)
나. 근로시간 : 1일 4시간 이내, 주 14시간 근무(단시간 기간제 근로계약)
다. 담당업무 : 장애학생 교내 외 교육활동 지원(특수학급, 통합학급 등)
❶ 교내‧외 활동 지원 급식 및 간식 지도, 신변처리 지원, 이동 지원, 교내외 활동(프로그램 운영) 지원, 또래관계 형성 지원, 하교 지원 등 ❷ 안전지도 지원: 기본 생활 안전 지원, 위생수칙 지원 등 |
라. 근로보수 : 시급단가 11,830원×실제근무시간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보험료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마. 기타 근로 계약에 관한 사항은‘인천광역시교육감 소속 근로자 취업규칙’에 의함
※근무일과 근로기간,근로시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수 있음
7. 학교 위치
인천광역시 서구 한중로 25 네이버 지도 (naver.com)
8. 유의사항
가. 접수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임용 후에라도 계약을 해지함.
나.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함.
다. 최종 합격자 통지 후라도 범죄경력조회(성범죄, 아동학대) 및 신원조회, 채용신체검사 결과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 불가함.
라. 명예퇴직자의 경우 경력증명서에 명퇴사항이 기록되어 있어야 함.
마. 최종 불합격자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서류를 반환함.(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희망할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제출.(다만, 전자우편으로 접수된 경우는 제외) 이 후 제출된 서류는 파기처리함.)
바. 최종 합격 및 계약 이후라도 채용 사유가 소멸될 경우 합격 및 계약을 무효로 함.
9. 문의 : 인천한들초등학교 통합지원실1 (032-440-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