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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인천한들초등학교 장애학생 지원인력 채용 공고


채용공고 상세보기 테이블
모집상태 모집종료
기관명 인천한들초등학교
모집직종 기타(장애학생 지원인력)
작성자 채요한
등록일 2024.04.02.
기관구분 초등학교
연락처 032-440-0812
기관위치 서구
모집시작일 2024/04/03
모집종료일 2024/04/12
모집인원 1
채용시작일 2024/05/01
채용종료일 2025/01/09
채용방법 서류 및 면접
제출서류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등
조회수 626

공 고

2024학년도 인천한들초등학교에서 성실하게 근무할 장애학생 교육활동 지원인력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42

인천한들초등학교장

 

 

채용직종 및 채용 예정인원

채용직종

채용 인원

장애학생 교육활동지원 인력

1

 

 

공고 내용

 

1. 응시 자격

  . 지방공무원법31조 규정에 의한 공무원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아동복지법 제22의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조회 결과 취업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2. 채용 내용(계약기간 및 직종은 채용절차 완료시기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채용 기간

채용

인원

담당 업무

채용 사유

비고

2024. 5. 1.~ 2025. 1. 9.

1

장애학생 교육활동 지원

신규 채용

 

 

3.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접수방법

2024. 4. 3.()~4. 12.() 08:30~16:00

[이메일(권장) 방문접수-,,공휴일 제외 일과중]

방문 접수장소

인천한들초등학교 1층 교무실

방법

*직접 방문: 본관 1층 통합지원실1에 제출

*이메일(권장): moneydabal@ice.go.kr

(이메일 접수 후 확인 전화 필요함)

*,,공휴일 제외 일과중

연락처

032-440-0812

학교 및 접수 사정에 따라 공고 기간 조정(조기 마감 및 연장) 가능함.

4. 제출 서류(제출 서류에 연락처 기재 요함)

1차 서류전형 필수 제출

1. 응시원서([양식1] 참고)

2. 자기소개서 1([양식2] 참고)

3.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양식3] 참고)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서류 제출

공통

1. 채용신체검사서 1(근무 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1년 이내)

2. 주민등록초본(채용공고일 이후 발급분)

3. 성범죄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양식4] 참고)

4.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양식5] 참고)

5. 잠복결핵 검진 확인서 또는 검진 결과지 사본 1

6.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7. 통장사본 1

 

5. 채용 절차

일시(기간)

내 용

비고

2024.4.2.()

모집공고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등

2024.4.3.()~

2024.4.12.()

서류접수 및 마감

서류 접수자 전원을 대상으로 2인 이내 선정

2024.4.12.() 16:00

면접 심사

대상자 발표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추후공지

면접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추후공지

최종 합격자 발표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계약은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구비서류 제출 및 확인을 거쳐 결격사유 및 범죄경력 조회 결과 이상 없을 시 실시함.

  . 1차 심사

    - 서류 심사로 진행(채용 인원의 2배수 이내 선정)

    - 심사결과 합격자 개별 유선통보(2차 심사 일정 및 장소 통보)

    - 지원자 1인의 경우 적격여부 심사만으로 채용자 결정 가능하며 2차 심사 생략 가능함.

        , 2차 면접 심사가 필요한 경우 심사 후 채용 결정함.

  . 2차 심사

    - 면접심사 5분 전 지정장소에 대기

    - 면접심사로 진행(면접 불참 시 임용 포기로 간주함.)

    - 1차 공고 기간 중 지원자 서류심사 합격자 대상으로 당일 실시 예정(추후 별도 안내)

    - 시간 및 장소는 개별통지, 단 지원 현황에 따라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 최종 합격자 발표: 면접 종료 후 최종 합격자에게 유선으로 개별통보

     (최종 합격자 결격사유 발생 및 선순위자 포기 시 차순위자 채용)

 

6. 근로조건

    . 근로기간 : 2024.5.1. ~ 2025.1.9.(방학 기간 제외)

    . 근로시간 : 14시간 이내, 14시간 근무(단시간 기간제 근로계약)

    . 담당업무 : 장애학생 교내 외 교육활동 지원(특수학급, 통합학급 등)

교내외 활동 지원

   급식 및 간식 지도, 신변처리 지원, 이동 지원, 교내외 활동(프로그램 운영)

    지원, 또래관계 형성 지원, 하교 지원 등

안전지도 지원: 기본 생활 안전 지원, 위생수칙 지원 등

    . 근로보수 : 시급단가 11,830×실제근무시간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보험료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 기타 근로 계약에 관한 사항은인천광역시교육감 소속 근로자 취업규칙 의함

       근무일과 근로기간,근로시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수 있음

    

 

7. 학교 위치

   인천광역시 서구 한중로 25 네이버 지도 (naver.com)

  

8. 유의사항

  . 접수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임용 후에라도 계약을 해지함.

  .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함.

  . 최종 합격자 통지 후라도 범죄경력조회(성범죄, 아동학대) 및 신원조회, 채용신체검사 결과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 불가함.

  . 명예퇴직자의 경우 경력증명서에 명퇴사항이 기록되어 있어야 함.

  . 최종 불합격자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서류를 반환함.(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희망할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제출.(다만, 전자우편으로 접수된 경우는 제외) 이 후 제출된 서류는 파기처리함.)

  . 최종 합격 및 계약 이후라도 채용 사유가 소멸될 경우 합격 및 계약을 무효로 함.

 

9. 문의 : 인천한들초등학교 통합지원실1 (032-440-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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