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일중학교 공고 제2024 - 17호
분야 | 과목 | 인원 | 근무기간 | 비고 |
시간강사 | 국어 | 1명 | 2024. 3. 26. ∼ 2024. 3. 29. (총4일, 16시간) | ◦해당 과목 중등 2정 또는 중등 1정 자격증 소지자 ◦공무원 임용 자격에 결격사유 없는 자 |
가. 공무원 임용 자격에 결격사유 없는 자
나. 인성, 도덕적으로 학교 근무에 지장이 없는 자
가. 공고 기간: 2024. 3. 25.(월) ~ 채용시까지 (가능시 바로 전화요망)
가. 접수기간: 2024. 3. 25.(월) ~ 2024. 3. 25.(월)
나. 학교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영성로3 (삼산동, 부일중학교)
다. 문의: 부일중학교(☎032-519-8322, 1번 교무실 선택)
라. 접수 방법: 방문- 2층 본교무실
이메일 제출(raysb27@naver.com) ※접수시 파일 제목- 교과(본인이름)
가. 응시원서(본교 양식) 1부(사진, 연락 가능한 연락처 기재)
나. 자기소개서(본교 양식) 1부
다.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
라. 교원자격증(면접 심사 시 사본 제출, 계약 시 원본대조)
※ 서류접수인원이 1명 이하 이거나, 적합한 사람이 없다고 판단될 시 면접심사를 하지 않을 수 있음.
가. 신원과 관련한 조회 결과에서 특이사항 발견 시에는 합격을 취소함.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로 문의 (TEL 032-628-3861)
가. 채용여부 확정 이후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함
나. 반환청구권 행사 기간: 채용확정일 이후 14일 이내
다. 반환청구권 행사 방법: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제출
라. 반환기한: 반환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마. 채용서류 파기: 반환청구권 행사 기간 내 요구가 없을 경우 채용서류 파기
바. 기타:「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사. 전자메일로 신청하는 경우는 채용서류 반환하지 않음
가.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이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6조(채용서류의 거짓 작성 금지)
구직자는 구인자에게 제출하는 채용서류를 거짓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된다.
나. 합격자 통지 후라도 성범죄경력조회·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근로자로 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임용이 취소됩니다.
다. 최종합격자의 합격 취소 시 상기 2차 심사에 의거한 차점자를 채용합니다.
라. 지원자가 적은 경우라도 자체 면접기준에 미달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문의 사항은 부일중학교 교무실(☏ 032-628-386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3. 25.
부 일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