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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인천용유초 교육특성화프로그램 방과후 영어회화 강사 채용 재공고


채용공고 상세보기 테이블
모집상태 모집종료
기관명 인천용유초등학교
모집직종 외국어전문강사, 예체능강사, 교과보충학습, 방과후강사
작성자 강여준
등록일 2024.03.19.
기관구분 초등학교
연락처 010-5737-4429
기관위치 중구
모집시작일 2024/03/19
모집종료일 2024/03/24
모집인원 1
채용시작일 2024/04/01
채용종료일
채용방법 1차 서류, 2차 1배수시 면접 없음
제출서류 재공고문 내용 참고
조회수 913

 

 

1. 채용예정인원 : 1

 

2. 자격요건 및 채용기준

  . 원어민 강사 자격에 적합한 자(원어민 우선 선발-대학졸업자 우대)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식견을 가진 자(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자격증 소지자)

  . 관련분야 지도 유경험자

  . 초중학교의 교육 여건을 감안하여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건강, 성격, 인성, 전과기록)가 없는 자

 

 

3. 근로조건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4학년도 방과후 영어회화 교실 프로그램 종료일까지

                (96시간)

  . 근무요일 및 시간

프로그램명

대상 학년

정원

수업 시간

영어회화교실

3, 4학년

7명 내외

매주 화 6, 7교시(13:50-15:10)

1, 2학년

9명 내외

매주 화 8교시(15:10-15:50)

20244월부터 프로그램 시작 예정

140분 기준 3차시 수업 진행 (13:50~15:50)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 강사비 : 시간당 50,000

 

4. 응시서류 접수 및 방법

  . 채용 방법 및 절차

실시 계획

일 시

공고 및 서류 접수

2024. 03. 19.() ~ 2024. 03. 24.() 24:00까지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2024. 3. 25.() 10:00 이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모집 인원의 2배수 선발)

2차 면접 실시

2024. 3. 25.() 14:30 본교 과학실 (2)

(1배수 신청시 면접 생략)

강사 채용 및 결과 통보

2024. 3. 25.() 17:00 이후 개별 통보

  . 접수방법 : 방문 접수(교무실) 또는 이메일(yeojune0602@gmail.com)로 스캔본 제출 (면접일에 원본 지참)

  . 문의전화 : 032-746-7595 (교무실 오후 230~ 430분에 문의바람)

  . 제출 서류

    [서식 1] 응시원서 Employment Application 1(영어 서식과 한글 서식 중 택일)

    [서식 2] 자기소개서 Self Introduction 1: 반드시 2매 이내 작성

    [서식 3]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Lesson plan 1

    최종학력증명서 Final certificate of Education(University Diploma)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Teaching Certificate (if available)

        - 활동확인서 또는 경력 확인서(타 학교 강사경력 또는 기타 증빙자료)

        - 으뜸 강사 인증서 사본 1(인증 기간이 지난 것은 유효하지 않음)

    관련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English education related certificate (if available)

        - 교사자격증, 국가 자격증 사본(www.q-net.or.kr 에서 확인서 첨부)

        - 해당분야 관련 민간자격증 사본(www.pqi.or.kr 에서 조회되는 화면 캡처 첨부)

    주민등록등본 1(내국인일 경우)

    외국인등록증 사본 1(원어민일 경우, 귀화 한국인은 제외)

       Certificate of alien registration

    여권 및 비자 사본 1(원어민일 경우) Passport or Visa

  

   . 추가 제출서류(최종 합격자) - 최종 합격 후 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채용신체검사서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서식 4]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반드시 자필 작성

    통장사본

 

   첨부 서류 양식은 본교 양식에 맞춰 작성

구비서류는 번호순대로 정리하여 클립으로 묶은 후 서류 봉투에 넣어 제출

      (봉투 겉면에 이름, 부서명을 정확하게 기재 요망)

학력, 경력 및 관련 자격증의 증빙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기록이 인정되지 않음

 

5. 응시자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에 기재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출 서류의 내용이 미비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다르게 기입된 경우, 제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난 경우, 그리고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또는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 그 결과처리는 본교의 행정에 따라야 합니다.

  . 서류 접수자가 1명이라도 그 자격이 부족하다고 판단할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공고 내용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면접 당일에는 자기소개(1분 내외) 및 강좌의 특성, 교수-학습 계획(교재 활용 및 중점 지도 사항 포함)에 관한 사항 등을 간단명료하게 소개하실 수 있도록 준비 부탁드립니다.

 

2024. 03. 19.

인 천 용 유 초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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