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광초등학교 교육복지실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 |
인천부광초등학교 교육복지실에서 디딤돌교실(기초한글,국어) 및 꽃내음교실(원예치료) 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3월 19일
인천부광초등학교장
모집분야
구 분 | 기간 | 모집 인원 | 시간 | 교실 | 강사료 | 대상학년 |
디딤돌교실(기초한글, 국어) | 2024.3~.2025.2. | 1 | 화,금: 13:40~15:10 (1교시 40분) 총56회기 | 교육 복지실 | 1교시 22,000원 | 1~5학년 6명 내외 |
꽃내음교실(원예치료) | 2024.3~.2025.2. | 1 | 목: 13:40~15:20 (1교시 40분, 2개반 운영) 총10회기 | 교육 복지실 | 1교시 35,000원 | 1~6학년 12명 내외 |
※ 근무 시작일은 협의 가능하나 요일 변경불가(시간은 학교 방과후 운영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응시자격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일정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강사 및 유경험자
다.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라. 기타 법률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마. 초등학교 교육 지원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 의지가 있으며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자
3. 채용기준 및 방법
가. 채용기준
◦ 1차 시험(서류전형)에 결격사유가 없고, 2차 면접시험에 합격한 자
◦ 채용조건 :
① 디딤돌교실(기초한글, 국어): 관련학과 졸업자, 초·중등 교원 자격증 소지자, 초등학생 기초한글지도 유경험자
② 꽃내음교실(원예치료):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자격 보유자, 초등학생 원예치료 지도경험 유경험자
나. 채용(시험) 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접전형(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다. 서류 접수 인원이 1명 이하 이거나, 적합한 사람이 없다고 판단될 시 면접을 실시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주요 업무
◦기초한글학습(국어)능력이 떨어지는 아동 집중 지도
◦학교생활 적응력 향상 및 자존감 향상을 위한 소그룹 집단 원예치료 프로그램 지도
(관련 준비물 사전에 준비 필요, 학교예산 지원함)
4. 서류접수 기간 및 채용일정
서류접수 기간 | 구 분 | 심사일정 및 장소 | 합격자 발표 |
2024.3.19.(화)~3.22.(금) 09:00~15:00 | 제1차(서류) | 3.25.(월) 15:00, 2층 교무실 | 3.25.(월)16:30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제2차(면접) | 3.26.(화) 15:00, 2층 교무실 | 3.26(화)16:30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안내해드립니다.
5. 서류접수 방법
가. 접수방법
◦ 접수방법 : 본인 직접 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mywiz5@ice.go.kr)
이메일 접수시 접수후 반드시 교육복지실로 전화 연락하여 서류가 접수되었는지 확인
방문접수시 꼭 교육복지실 담당자와 통화 후 방문 바랍니다.
◦ 접수장소 : 1층 교육복지실(부재시 2층 교무실)
◦ 접수시간 : 응시원서 접수기간 중 평일 09:00 ~ 15:00(이메일 접수 마감 3/22(금) 15:00)
※ 학교 소재지 : 인천광역시 부평구 충선로 104(부개동)
나. 원서접수 시 유의사항
◦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응시원서는 제출 및 접수 후 기재사항에 대하여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서류접수시 아래 내용을 확인하어 관련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주시길 바랍니다.
6. 제출서류
1차 서류 접수 시 제출서류 | 최종 합격자 추가 제출 서류 | 비 고 |
◦ 채용 원서 [양식1] ◦ 자기소개서 [양식2] ◦ 응시자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양식3] (반환 필요시 작성) ◦ 지도계획서(자유서식) ◦ 자격증 사본 ◦ 경력증명서 사본 ◦ 최종학력증명서 사본 | ◦ 주민등록초본 또는 주민등록 등본 ◦ 채용신체검사서(원본 당해 발급된 것) ◦ 잠복결핵 감염 검진 결과(필요시) ◦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및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 서약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 통장사본 | 각 1부 |
7. 기타 유의사항
가.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허위기재,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면허의 정지 또는 취소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이며 합격을 취소하거나 근로계약 후에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경력은 증빙서류와 반드시 함께 제출)
나.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2배수를 면접대상자로 선정하며, 2배수자가 없을 경우 적격 여부를 판단하여 면접을 실시하지 않고 채용할 수 있습니다.
다.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권 행사 기간은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 부터 14일간이며, 기한 내 반환청구를 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단, 채용 확정자이거나 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면접시험 응시자는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시고, 면접시험 10분전까지 학교에서 정하는 장소에 도착·대기하여야 합니다.
마. 2차 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채용신체검사 결과 부적격자, 성범죄 및 아동관련 범죄 전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는 자 등)가 있을 때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바.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 학교의 결정에 따릅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육복지실(☎ 032-458-996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3월 19일
인천부광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