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숭의초등학교 공고 제 2024–30 호
2024학년도 인천숭의초등학교
문화예술 상설동아리(오케스트라) 강사 모집 공고
인천숭의초등학교에서는 문화예술 상설동아리(오케스트라) 운영과 관련하여 바이올린, 첼로, 플룻 강사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3월 18일
인천숭의초등학교장
1. 모집 분야 : 각 부서별 1명, 총 3명
상설동아리 부서 | 대상 | 정원 | 수업 날짜 및 시간 |
바이올린 | 4~6학년 | 20명 내외 | -총 25회(1학기 11회, 2학기 14회) -1회당 2차시(1차시 40분) 4.24(수) | 5.1(수) | 5.8(수) | 5.22(수) | 5.29(수) | 6.5(수) | 6.12(수) | 6.19(수) | 6.26(수) | 7.3(수) | 7.10(수) | 8.21(수) | 8.28(수) | 9.4(수) | 9.11(수) | 9.25(수) | 10.2(수) | 10.16(수) | 10.23(수) | 10.30(수) | 12.11(수) | 12.18(수) | 12.24(화) | 12.31(화) | 2025.1.8(수) | -수요일 13:50~15:20(방과후) -화요일 14:40~16:10(방과후) |
※ 학교교육과정 운영에 따라 수업 일시 및 횟수는 변경될 수 있음 ※ 12.24(화), 12.31(화) 수업은 졸업축하공연 연습 기간으로 강사 협의를 통해 수업 요일이 변경될 수 있음 |
첼로 | 4~6학년 | 6명 내외 |
플룻 | 4-6학년 | 6명 내외 |
※ 주 1회 2차시 기준(1차시 40분) ※ 바이올린, 첼로, 플룻 강사료 : 차시 당 40,000원 ※ 10월말 등굣길 음악회, 2025년 1월 9일(목) 졸업축하공연 행사를 준비 및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행사 준비 및 진행 시 강사비 추가 지급) |
2. 모집 세부사항
가. 공고기간 : 2024. 03. 18.(월) ~ 2024. 03. 21.(목) 13:00까지
나. 서류접수 : 2024. 03. 18.(월) ~ 2024. 03. 21.(목) 13:00까지 이메일로 제출
–바이올린, 첼로, 플룻 : cucumber@ice.go.kr
다.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후 교무실 전화 (032-629-0256, 08:40~16:00)
라. 문의전화 : 032-887-9011(506) 문화예술상설동아리 담당교사 (14:40~16:00 전화 가능)
마. 채용방법 및 절차
실시 계획 | 일 시 |
1차 서류 심사 및 면접 대상자 선정 | • 2024년 3월 25일(월) 15시: 개별 통보 |
2차 면접 실시 | • 2024년 3월 27일(수) 14:30~ |
강사 채용 및 결과 통보 | • 면접 후 개별 통보 |
사. 계약기간 : 2024년 4월 ~ 2025년 1월
아. 채용인원 : 각 부서별 1명(바이올린, 첼로, 플롯)
3. 자격요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특기적성교육 강사 송출업체 소속이 아닌 자
라. 채용 계약 기간 중 공백 없이 상설 동아리 교육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자
4. 제출서류
• 제출 서류는 순서대로 정리(가~바) 한 후 스캔하여 이메일로 제출
• 서류 제출 시 이메일 제목에 이름, 부서명,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
가. 강사 지원서 1부 【서식 1】
나. 이력서 1부 【서식 2】 사진 부착
다.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라. 자격이나 경력 및 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제출은 선택사항이며 제출 시 해당 강좌에 관련 있는 서류만 제출】
- 교사자격증, 국가 자격증 사본(www.q-net.or.kr 에서 확인서 첨부)
- 해당분야 관련 민간자격증 사본(www.pqi.or.kr 에서 조회되는 화면 캡쳐 첨부)
- 활동확인서 또는 경력 확인서(타학교 강사경력 또는 기타 증빙자료)
마. 연간지도계획 1부 【서식 3】
바. 자기소개서 1부 - 별도 서식 없이 A4 1매 정도(12포인트로)
※ 최종 합격자 추가제출서류–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자필서명 필수【서식 4】, 주민등록 등본, 채용신체검사서, 통장사본
6. 기타사항
가. 서류 제출 시 이메일 제목에 [이름, 강좌명,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십시오.
나.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면접 대상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라. 제출 서류의 내용이 미비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다르게 기입된 경우, 제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난 경우, 그리고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또는 연락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 그 결과처리는 본교의 행정에 따라야 합니다.
마. 범법 사실, 건강상의 문제 등으로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바. 서류 접수자가 1명이라도 그 자격이 부족하다고 판단할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 면접 당일에는 자기소개(1분 내외) 및 강좌의 특성, 교수-학습 계획(교재 활용 및 중점 지도 사항 포함)에 관한 사항 등을 간단명료하게 소개하실 수 있도록 준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