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예정인원 : 1명
2. 자격요건 및 채용기준
가.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으며 해당 분야에 일정한 자격 및 능력을 갖춘 자
나.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분야 경력자, 특히 초중생 지도 경험과 방과후학교 으뜸강사 출신 임용 우대
다. 법령 상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본교 일정 및 상황에 맞추어 수업이 가능한 자
3. 근로조건
가.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4학년도 과학교육 프로그램 종료일까지 (총 96시간)
나. 근무 요일 및 시간
프로그램명 | 대상 | 정원 | 수업 시간 |
1학기 (1~4학년 7주, 5~6학년 4주) | 2학기 (1~4학년 9주, 5~6학년 4주) |
체험형 과학교실 | 1,2학년 | 9명 내외 | 매주 금요일 6~7교시 (13:50 ~ 15:10)(7주) | 매주 금요일 6~7교시 (13:50 ~ 15:10)(9주) |
3,4학년 | 7명 내외 | 매주 금요일 8~9교시 (15:10 ~ 16:30)(7주) | 매주 금요일 8~9교시 (15:10 ~ 16:30)(9주) |
5학년 | 9명 내외 | 매주 금요일 4~5교시 ( 11:30 ~ 12:10 )(4주) | 매주 금요일 4~5교시 ( 11:30 ~ 12:10 )(4주) |
6학년 | 10명 내외 | 매주 금요일 2~3교시 ( 09:50 ~ 10:30 )(4주) | 매주 금요일 2~3교시 ( 09:50 ~ 10:30 )(4주) |
※ 2024년 5월부터 프로그램 시작 예정 ※ 40분 기준 2차시 또는 4차시 수업 진행 (9:50 ~ 16:30 또는 13:50 ~ 16:30 )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
다. 강사비 : 시간당 50,000원
4. 응시서류 접수 및 방법
가. 채용 방법 및 절차
실시 계획 | 일 시 |
공고 및 서류 접수 | 2024. 03. 11.(월) ~ 2024. 03. 15.(금) 24:00까지 |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 2024. 3. 18.(월) 10:00 이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모집 인원의 2배수 선발) |
2차 면접 실시 | 2023. 3. 18.(월) 15:00 본교 과학실 (2층) (1배수 신청시 면접 생략) |
강사 채용 및 결과 통보 | 2023. 3. 18.(월) 17:00 이후 개별 통보 |
나. 접수방법 : 방문 접수(교무실) 또는 이메일(yeojune0602@gmail.com)로 스캔본 제출 (면접일에 원본 지참)
다. 문의전화 : 032-746-7595 (교무실 오후 2시 30분 ~ 4시 30분에 문의바람)
라. 제출 서류
① [서식 1] 응시원서 1부
② [서식 2] 자기소개서 1부 : 반드시 2매 이내 작성 (2매 초과분은 반환)
③ [서식 3]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1부 (자유 서식 가능)
④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⑤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활동확인서 또는 경력 확인서(타 학교 강사경력 또는 기타 증빙자료)
- 으뜸 강사 인증서 사본 1부(인증 기간이 지난 것은 유효하지 않음)
⑥ 관련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교사자격증, 국가 자격증 사본(www.q-net.or.kr 에서 확인서 첨부)
- 해당분야 관련 민간자격증 사본(www.pqi.or.kr 에서 조회되는 화면 캡처 첨부)
⑦ 주민등록등본 1부
마. 추가 제출서류(최종 합격자) - 최종 합격 후 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① 채용신체검사서
②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서식 4】- 반드시 자필 작성
③ 통장사본
※ 첨부 서류 양식은 본교 양식에 맞춰 작성
※ 구비 서류는 번호순대로 정리하여 클립으로 묶은 후 서류 봉투에 넣어 제출
(봉투 겉면에 이름, 부서명을 정확하게 기재 요망)
※ 학력, 경력 및 관련 자격증의 증빙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기록이 인정되지 않음
5. 응시자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에 기재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 서류의 내용이 미비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다르게 기입된 경우, 제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난 경우, 그리고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또는 연락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 사유로 하며 그 결과 처리는 본교의 행정에 따라야 합니다.
라. 서류 접수자가 1명이라도 그 자격이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공고 내용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면접 당일에는 자기소개(1분 내외) 및 강좌의 특성, 교수-학습 계획(교재 활용 및 중점 지도 사항 포함)에 관한 사항 등을 간단명료하게 소개하실 수 있도록 준비 부탁드립니다.
2024. 03. 11.
인 천 용 유 초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