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예정인원 : 1명
2. 자격요건 및 채용기준
가. 원어민 강사 자격에 적합한 자(원어민 우선 선발-대학졸업자 우대)
나.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식견을 가진 자(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자격증 소지자)
다. 관련분야 지도 유경험자
라. 초중학교의 교육 여건을 감안하여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건강, 성격, 인성, 전과기록)가 없는 자
3. 근로조건
가.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4학년도 방과후 영어회화 교실 프로그램 종료일까지
(총 96시간)
나. 근무요일 및 시간
프로그램명 | 대상 학년 | 정원 | 수업 시간 |
영어회화교실 | 3, 4학년 | 7명 내외 | 매주 화 6, 7교시(13:50-15:10) |
1, 2학년 | 9명 내외 | 매주 화 8교시(15:10-15:50) |
※ 2024년 4월부터 프로그램 시작 예정 ※ 주 1회 40분 기준 3차시 수업 진행 (13:50~15:50)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
다. 강사비 : 시간당 50,000원
4. 응시서류 접수 및 방법
가. 채용 방법 및 절차
실시 계획 | 일 시 |
공고 및 서류 접수 | 2024. 03. 11.(금) ~ 2024. 03. 15.(금) 24:00까지 |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 2024. 3. 18.(월) 10:00 이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모집 인원의 2배수 선발) |
2차 면접 실시 | 2024. 3. 18.(월) 14:30 본교 과학실 (2층) (1배수 신청시 면접 생략) |
강사 채용 및 결과 통보 | 2024. 3. 18.(월) 17:00 이후 개별 통보 |
나. 접수방법 : 방문 접수(교무실) 또는 이메일(yeojune0602@gmail.com)로 스캔본 제출 (면접일에 원본 지참)
다. 문의전화 : 032-746-7595 (교무실 오후 2시 30분 ~ 4시 30분에 문의바람)
라. 제출 서류
① [서식 1] 응시원서 Employment Application 1부 (영어 서식과 한글 서식 중 택일)
② [서식 2] 자기소개서 Self Introduction 1부 : 반드시 2매 이내 작성
③ [서식 3]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Lesson plan 1부
④ 최종학력증명서 Final certificate of Education(University Diploma) 1부
⑤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Teaching Certificate (if available)
- 활동확인서 또는 경력 확인서(타 학교 강사경력 또는 기타 증빙자료)
- 으뜸 강사 인증서 사본 1부(인증 기간이 지난 것은 유효하지 않음)
⑥ 관련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English education related certificate (if available)
- 교사자격증, 국가 자격증 사본(www.q-net.or.kr 에서 확인서 첨부)
- 해당분야 관련 민간자격증 사본(www.pqi.or.kr 에서 조회되는 화면 캡처 첨부)
⑦ 주민등록등본 1부 (내국인일 경우)
⑧ 외국인등록증 사본 1부 (원어민일 경우, 귀화 한국인은 제외)
Certificate of alien registration
⑨ 여권 및 비자 사본 1부 (원어민일 경우) Passport or Visa
마. 추가 제출서류(최종 합격자) - 최종 합격 후 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① 채용신체검사서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② [서식 4]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반드시 자필 작성
③ 통장사본
※ 첨부 서류 양식은 본교 양식에 맞춰 작성
※ 구비서류는 번호순대로 정리하여 클립으로 묶은 후 서류 봉투에 넣어 제출
(봉투 겉면에 이름, 부서명을 정확하게 기재 요망)
※ 학력, 경력 및 관련 자격증의 증빙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기록이 인정되지 않음
5. 응시자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에 기재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 서류의 내용이 미비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다르게 기입된 경우, 제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난 경우, 그리고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또는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 그 결과처리는 본교의 행정에 따라야 합니다.
라. 서류 접수자가 1명이라도 그 자격이 부족하다고 판단할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공고 내용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면접 당일에는 자기소개(1분 내외) 및 강좌의 특성, 교수-학습 계획(교재 활용 및 중점 지도 사항 포함)에 관한 사항 등을 간단명료하게 소개하실 수 있도록 준비 부탁드립니다.
2024. 03. 11.
인 천 용 유 초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