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 HOME

2024학년도 인천인혜학교 바리스타 자격증 대비반 강사 채용 공고


채용공고 상세보기 테이블
모집상태 모집종료
기관명 인천인혜학교
모집직종 방과후강사
작성자 조승연
등록일 2024.03.13.
기관구분 특수·각종학교
연락처 032-621-9833
기관위치 계양구
모집시작일 2024/03/13
모집종료일 2024/03/20
모집인원 1
채용시작일 2024/04/01
채용종료일
채용방법 이메일 제출(jsy@ice.go.kr)
제출서류 ① 응시원서 [붙임 1] 1부 – 강좌 관련만 등재 ② 자기소개서 [붙임 2] 1부 ③ 강의 계획서 [붙임 3] 1부 ④ 공정채용 확인서 [붙임 4] 1부
조회수 321

[인천인혜학교 공고 제2024-27]

 

 

 

 

 

 

 

 

2024학년도 바리스타 자격증 대비반

강사 채용 공고

 

 

 

 

 

 

 

 

인천인혜학교 전공과

 

 

1

 

채용인원 및 근무사항

 

. 채용인원

프로그램명

모집 인원

채용기간

요일

운영시간

강사료

바리스타 자격증 대비반

1

[1학기] 2024.04.01.() ~ 2024.07.15.()

[2학기] 2024.09.30.() ~ 2025.01.07.()

매주

월요일, 화요일

14:3016:10

1회기당 35,000

  

 

. 근무사항

  1) 근무 기간 및 시간

   - 근무 기간: [1학기] 2024. 04. 01.() ~ 2024. 07. 15() 30회기

               [2학기] 2024. 09. 30.() ~ 2025. 01. 07() 30회기

   - 근무 시간: 매주 월요일, 화요일 14:30~16:10(1회기 50분씩) 수업 진행

   - 근무 장소: 신관 1층 전공1-1(바리스타실)

   - 상기 일정과 강좌별 운영 시간은 학사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2) 업무: 전공과 학생의 전문직업인 양성을 위한 바리스타 자격증 대비반 운영

  3) 강사료: 시간당 35,000

   - 지급 기준: 실제 실시한 수업 시간 수를 기준으로 강사료를 지급함

   - 학사 일정상 시수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학생 전원 결석으로 인한 수업 결손 시 강사료 미지급

 

2

 

채용 방법 및 일정

일정

비고

공고 및

접수 기간

2024. 3. 13.() ~ 2024. 3. 20.() 16:00까지

본교 홈페이지 공고

접수처: 이메일로 전자 접수(jsy@ice.go.kr), 파일명: 바리스타강사_홍길동

1차 서류 심사발표

  2024. 3. 21.() 16:00 이전(합격자에게 유선 통보함)

1차 서류전형 점수와 2차 면접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선발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면접 심사

  2024. 3. 25.() 15:30 예정, 본교 1층 시청각실

2차 면접 시 1차 제출(이메일 접수한) 서류 원본 제출

최종 합격자 발표

  2024. 3. 26.() 10:00 이후(합격자에게 유선 통보)

3

 

제출 서류 안내

1차 접수 시 제출서류

최종 합격자 제출 서류

응시원서 [붙임 1] 1강좌 관련만 등재

자기소개서 [붙임 2] 1

강의 계획서 [붙임 3] 1

공정채용 확인서 [붙임 4] 1

강사 관련 자격증, 경력 증명서(원본대조필) 또는 강사 활동 확인서 사본 1

최종학력 증명서 또는 졸업예정증명서 1

청렴 서약서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붙임 5] 1

주민등록등본(접수일로부터 3개월 이내) 1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건강검진대체통보서(검진일로부터 1년이 초과되었을 경우 결핵검진결과서 추가제출) 또는 채용신체검사서[흉부 X-ray 포함]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붙임 6] 1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붙임 7] 1

폭력예방교육이수증(4대 폭력 예방교육, 합격 후 2개월 이내 제출)

 

4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불합격자의 제출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선정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관의 범위에서 학교에서 정한 기간 내 불합격자 요청 시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한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제출자가 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180일 이후 반환되지 않은 불합격자의 제출서류는 기록물로 관리하도록 하며, 단위과제카드(불합격자미반환채용서류관리)에 등록 후 5년간 보존하고 보존기간 경과 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의 절차에 따라 평가·폐기한다.

  . 심사는 본교의 기준에 의하고, 근무조건은 본교에서 정한 기준을 원칙으로 함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1차 서류심사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합격자가 계약 전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점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 서류 접수 인원이 1명 이하이거나, 적합한 사람이 없다고 판단될 시 면접 심사를 하지 않을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 (032)621-9833)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 결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결과(건)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인천교육청 관련사이트 모음

팝업 닫기

팝업 전체보기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