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고
인천미송초등학교 협력강사를 모십니다
2024학년도 인천미송초등학교 기초향상 프로그램 협력강사를 다음과 같이 모시고자 하오니 뜻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채용 내용
채용 분야 | 인원 | 기간 |
1~3학년 협력강사 | 4명 | 2024.4.~ 2024.12. |
※본교 학사일정에 준하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응시자격 및 채용 조건
1) 초․중등교육법시행령 제42조제1항 관련‘강사’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별표 2: ‘강사’ 자격 기준】 대학(유치원의 경우에는 전문대학을 포함한다)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동일 또는 유사한 과목을 전공한 자 2. 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관련되는 분야에 2년 이상 실무 경력이 있는 자 3.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관련되는 분야에 4년 이상 실무 경력이 있는 자 |
2) 학습지원 대상 학생 지도, 방과후학교 강사 등 학생지도 관련 유경험자
3)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각 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임용 상한 연령: 62세 (단, 1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을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65세까지 임용 가능)
3. 근무 조건
1) 근무기간: 2024년 4월부터 2024년 12월
2) 근무시간: 1일 2~4시간(1~4교시 수업중), 주당 14시간 내외 근무
※ 근무기간 및 주당 근무시간은 학교교육과정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담당엄무: 1, 2, 3학년 수업 준비 지원, 교수․학습 활동 보조, 기초학력향상 지원, 학교생활 적응 지원 등 (세부내용은 담임교사와 협의하여 결정)
4) 보수: 차시당(40분) 18,000원
4. 전형 방법 및 일정
1) 전형 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심사
2) 전형 일정 및 제출 서류
순 | 전 형 일 정 | 제 출 서 류 |
1차 심사 (서류전형) | 원서접수기간 2024.3.12.(화)~ 2024.3.20.(수) 16:00까지 | 1. 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최종학력, 전공 등 포함) 3.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 ※이메일 접수 3. 20.(수)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이메일주소:kangkumhyoun@ice.go.kr - 이메일 접수 후 본인이 수신 여부를 확인, 수신확인이 안 되었을 경우 문의 바람 |
1차 합격자 발표 | 1차 합격자 개별 통지 2024.3.22.(금) 14:00 예정 | |
2차 심사 (면접) | 1차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2024.3.27.(수) 14:30 | 1. 최종학력증명서 2. 경력증명서 3. 자격증 사본 ※면접 심사 당일 제출 |
심사위원 | 교감, 연구부장, 업무 담당자 |
최종 합격자발표 | 면접심사 후 개별통지 2024.3.29.(금) 14:00 | 1. 채용신체검사서(결핵검사 포함, 최근 1년 이내) 2. 기본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최근 6개월 이내) 3. 통장사본 4.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학교에서 양식 제공) 5.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학교에서 양식 제공) ※상기 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이메일주소: kangkumhyoun@ice.go.kr
- 이메일 접수 후 본인이 수신 확인하고 수신확인이 안되었을 경우 문의 바람
(문의: 032-509-1047, 내선 407, 문의시간: 평일 14:00~16:00)
- 이메일 제목: 미송초 협력강사 지원(이름)
- 이메일 접수 후 응시원서는 수정 불가
※ 1차 접수 모든 서류는 스캔본으로 제출합니다.
※ 응시원서, 개인정보 동의서는 서명하여 스캔본으로 제출
※ 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메일 보내기 전 확인 필수
※ 심사 일정과 합격자 발표는 업무추진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5. 유의사항
1)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임용 후에 계약을 해지합니다.
2) 최종 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위반, 신체검사결과 이상 등)가 있을 때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3)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4)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최종 불합격자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가능하고 등기우편비용은 본인 부담이며, 미반환 채용서류는 기록물로 관리 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의 절차에 따라 평가, 폐기합니다. ([붙임4]를 이메일로 접수하여 반환신청 후 직접 본교 배움터지킴이실 방문하여 수령)
6. 비고
1) 1차 합격자는 선발인원의 2배수를 선정합니다.
2) 1차 지원자가 선발인원과 같을 경우 결격 사유가 없는 한 2차 면접 없이 채용가능합니다.
3) 선발 후 결원이 생길 경우 추가 공고 없이 2차 면접 차점자를 강사로 선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