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2023년 한해동안 평범한 시민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음악을 사랑할 수있도록 해주신 인천예술고등학교 음악과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청소년음악회 등 여러 공연을 무료관람이 가능하도록 해주시어 평소에 함께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 또는 주한외국인들과 함께 아름다운 음악을 나눌 수 있도록 해주신 노성인 선생님,
좋은 음악회를 알려주시고 거기에 공연관람료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해주신 이소영, 이한별 선생님,
개인적으로는 팬인 앙상블제라의 일원이면서 교육청 주최 교육컨퍼런스에서 토론자로 그이름을 볼 수있었던 송인순 선생님 등등
음악을 잘알지 못하는 평범한 시민이 인천예술고등학교 음악과선생님들 덕택에 2023 한해동안 아름다운 음악에 둘러싸여 지내는 행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선생님들이 계시기에
목소리 하나로 슬픔을 안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를,
기쁨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몇 배의 행복을 안겨주는 실력을 가진 인천예술고등학교 중창단이 존재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공연장에서 받은 음악회 팜플렛에 소개된 출연자들의 경력란에 인천예술고등학교 경력이 기재되어 있으면 일면식도 없는 분일지라도 마치 가족을 만난 듯한 반가움을 느끼곤 하였습니다.
2024년 새해에도 인천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선생님들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인천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선생님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