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 HOME

아라고 사서선생님을 칭찬합니다.

  • 게시물 삭제 동의 (본 공간에 맞지 않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 됩니다.)
  • 작성자 박**
  • 등록일 2023.12.03.
  • 조회수203

아이가 아라고를 지원하는 동기의 첫째는 도서관이었습니다.

 

입학전 미리 신입생 설명회에 참여했던 아이는 도서관의 규모와 그곳에 정리된 책들에 반해 아라고를 1지망으로 지원을 했습니다.

 

아이가 워낙 관심있어 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 또한 읽고 싶은 책들은 계속 나오는데 실제 읽는건 너무 더디기만하고 이 기회에 학부모 독서 동아리에 가입하여 2023년은 책을 열심히 읽어보자는 마음으로 [아고라]에 지원을 하게되었습니다.

 

독서동아리 [아고라]의 첫 모임부터 한해를 마무리해가는 12월까지...그간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매달 한권씩 책을 읽고 논제에 대해 각자의 의견을 나누며 함께하는 동안 사서 선생님께서 [아고라]에 쏟아주신 정성은 동아리 어머님들 모두 같은 마음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동아리 모임때마다 퇴근 시간이 훨씬 지난 시간임에도 남아 계셔서 세심히 챙겨주시고, 미리 다음 시간에 읽을 책이며 따듯한 차와 간식까지 어느 하나도 부족함 없이 채워주셨습니다.

 

올해는 읽.걷.쓰 행사로 인해 글쓰는 방법에 대한 강의도 들을수 있어서, 평소 글쓰는 활동에 관심이 많았던 저는 유익한 시간이 었습니다.

 

도서관에 가면 넓은 공간에 빼곡하게 자리 잡은 책들과 그 사이사이에 선생님께서 직접 마련한 푸릇한 작은화분들, 도서 관련 행사 안내와 아이들 쉼터까지..어느 곳 하나도 흐트러짐 없이 아이들이 편안이 이용할 수 있도록 사서선생님의 정성이 곳곳에 그대로 드러나보입니다.

 

선생님께서 얼마나 이곳을 사랑하고 아이들을 예뻐하는지 제 아이를 통해서도 충분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휴대폰에 익숙한 아이들이 최대한 쉽고 재밌게 접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기회를 만들어 주시고,공간마다 책을 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설계한 모습까지 선생님께서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그대로 보입니다.

 

늘 아라고 아이들과 선생님, 학부모까지 책을 가까이 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주시는 [이서준 사서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전체 댓글 2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제목, 첨부파일, 날짜, 관리 버튼 포함
         
구기룡 해당기관으로 잘 전달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2.08.
유지애 저의 아이도 작년 첫 입학을 했어요...학교도 낯설고, 이사로 인해 환경도 낯선 아이도, 엄마도..학교 도움으로 빠른 안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학교 책대여문제로 방문했는데, 마침 아이들이 도서관에서 책을 대여하고 반납하는 과정을 봤어요. 아이들과의 대화 속에서 그냥 친근함이 묻어있었습니다. 책상위에 작은 화분은 그냥 따뜻함에 살포시 앉아 있는 듯 했답니다. 차가운 도서관이 아닌 따뜻함이 있는 도서관이라 좋았습니다.^^
2023.12.05.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 결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결과(건)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인천교육청 관련사이트 모음

팝업 닫기

팝업 전체보기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