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희학교 공고 제2024–38호
| | |
|
2024학년도 하계방학 종일반 특기적성 프로그램 강사 채용 공고 |
|
| | |
2024학년도 방학 중 종일반 특기적성 프로그램 강사를 채용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7월 9일
인천서희학교장
1. 채용인원 및 업무
모집 영역 | 모집 인원 | 업무 | 비고 |
미술 | 1명 | 본교 방학 중 종일반 학생의 특기와 적성을 반영한 특기적성 프로그램 운영 | 지원자 및 면접 후 선발 인원이 조정될 수 있음 |
2. 접수기간 및 접수처
구분 | 일정 | 제출방법 및 심사대상자 통보 |
서류접수 | 7. 9.(화) ~ 7. 11.(목) 10:00까지 | ▪ 방문 접수: 2층 교무실 접수 (주말, 공휴일 방문접수 불가) ▪ 전자우편 제출: misoin17@ice.go.kr (파일이름: 종일반 특기적성 강사 채용_홍길동) |
1차 서류심사 | 7. 11.(목) 13:00 | ▪ 면접대상자에게 개별통보 | 불합격자 문자통보 |
2차 면접심사 | 7. 12.(금) 13:30 | ▪ 면접장소: 학교운영위원회실 |
최종 합격자 선정 | 7. 12.(금) 16:00 이후 | ▪ 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
3. 지원자격
가. 해당 분야의 자격증 소지자 및 해당 분야 전공자(관련학과 졸업자) 나. 해당 분야 지도 유경험자 다.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4. 근로조건
가. 운영 내용
운영 내용 | 비고 |
운영기간 | 2024. 7. 24.(수) ~ 2024. 8. 20.(화) 14일 (8.5.(월) ~ 8.9(금) 제외) | 과목별 운영 시간이 다르며, 운영 시 상황을 반영하여 변경될 수 있음. |
운영시간 | 종일반 운영 시간 내(09:10~15:50) 운영 |
나. 종일반 특기적성 프로그램 운영 시간표
종일 반 전체 시간표 | | | | 7/24 | 7/25 | 7/26 |
| | | | |
1교시 09:10 ~ 09:50 |
| | | 미술 | 미술 |
2교시 10:00 ~ 10:40 |
3교시 10:50 ~ 11:30 |
| | | 미술 | 미술 |
4교시 13:00 ~ 13:40 | | | | | |
5교시 13:50 ~ 14:30 | | | | | |
6교시 14:40 ~ 15:20 | | | | | |
| 7/29 | 7/30 | 7/31 | 8/1 | 8/2 |
1교시 09:10 ~ 09:50 | | 미술 | | | 미술 |
2교시 10:00 ~ 10:40 | 미술 | 미술 | 미술 | 미술 | 미술 |
3교시 10:50 ~ 11:30 | 미술 | | 미술 | 미술 | |
4교시 13:00 ~ 13:40 | | | | | |
5교시 13:50 ~ 14:30 | | | | | |
6교시 14:40 ~ 15:20 | | | | | |
| 8/5 | 8/6 | 8/7 | 8/8 | 8/9 |
| 종일반 하계방학 |
| 8/12 | 8/13 | 8/14 | 8/15 | 8/16 |
1교시 09:10 ~ 09:50 | | 미술 | 미술 | | 미술 |
2교시 10:00 ~ 10:40 | 미술 | 미술 | 미술 | | 미술 |
3교시 10:50 ~ 11:30 | 미술 | | | | |
4교시 13:00 ~ 13:40 | | | | | |
5교시 13:50 ~ 14:30 | | | | | |
6교시 14:40 ~ 15:20 | | | | | |
| 8/19 | 8/20 | 8/21 개학일 종일 1반 종일 2반 종일 3반 종일 4반 |
1교시 09:10 ~ 09:50 | 미술 | |
2교시 10:00 ~ 10:40 | 미술 | |
3교시 10:50 ~ 11:30 | | |
4교시 13:00 ~ 13:40 | | |
5교시 13:50 ~ 14:30 | | |
6교시 14:40 ~ 15:20 | | |
다. 근로시간 및 보수
구분 | 근로시간 | 보수(원) |
프로그램영역 | 미술 | 09:10 ~ 11:30 (40분씩 일 2시간, 24회) | 960,000 |
라. 근무일과 근로기간, 근로시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학기 말 방학 기간에 재채용 될 수 있음
마. 배치학급: 종일반 순환 수업
5. 제출서류
1차 접수 시 제출서류 | 최종 합격자 추가 제출 서류 | 비 고 |
◦ 응시원서 [별첨1] ◦ 자기소개서 [별첨2]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별첨3] ◦ 프로그램 계획서(서식 자유) | ◦ 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적시된 기한 내), 국민건강검진결과서 중 1부 선택 ◦ 주민등록초본(채용공고일 이후 발급분)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 후견등기부존재증명서 (법원 전자후견등기시스템 인터넷 발급) ◦ 채용결격사유 부존재 확인서 [별첨7] ◦ 통장사본 ◦ 공정채용 확인서 [별첨4] ◦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별첨5] ◦ 장애인학대관련범죄등 경력조회 동의서 [별첨6] ◦ 잠복결핵검사확인서 | 각 1부 |
※ 경력은 반드시 해당 기관에서 발급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인정함
6. 합격자 발표 : 7월 12일(금) 16시 이후(합격자 개별통보)
7. 기타
가. 강사 채용이 완료될 때까지 서류 접수 가능 ※ 토, 일요일에는 방문 접수하지 않음
나. 구직자에 대한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20일 이내에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에 의거 본인임을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 가능함.(다만, 전자우편으로 접수된 경우는 제외) 이후 제출된 서류는 2025. 2. 28.일자로 파기 처리함.
⋇ 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희망하실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별첨 8]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원자가 적은 경우라도 자체 면접 기준에 미달 시 채용치 않을 수 있음.
라. 제출된 서류에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을 해지함.
마. 최종 합격자 통지 후라도 성범죄경력조회 및 건강진단 결과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바.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함.
사. 학교 소재지 : 인천광역시 서구 독정로 44-4
아.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본교 종일반 업무담당자(☎032-510-71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