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라초등학교병설유치원의 「방과후 과정 활동 보조인력(자원봉사자)」를
위촉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1. 위촉분야 및 인원: 방과후 과정 보조인력(자원봉사자) 2명
2. 자원봉사 기간 :방학중(여름) - 2024년 7월 17일(11:00~17:00 6시간)1일
- 2024년 7월 18일~8월 21일(11:20~16:20 5시간) 19일
학기중 - 2024년 8월 22일~12월 27일(13:20~16:20 3시간) 83일
방학중 - (겨울) 2025년 1월 7일~202년 2월 21일(11:20~16:20 5시간) 26일
※ 유치원 운영상황에 따라 자원봉사기간 및 시간은 상호협의하여 결정
3. 모집 일정
가. 1차 합격 발표: 2024. 7. 2 (화) 16:00 이후 (문자 메시지 개별 통보)
나. 2차 면접 예정: 2024. 7. 5. (금) 10:00 (1차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다. 최종선정 발표: 2024. 7. 5. (수) 16:00 이후 (문자 메시지 개별 통보)
4. 자원봉사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가. 접수기간 : 2024. 6. 24.(월) 09:00 ~ 19:00 - 2024. 6. 28.(금) 오후12:00 까지(5일간)
(단, 토요일, 공휴일은 방문 접수 불가)
나.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접수 또는 전자우편(kore2316@ice.go.kr) 접수
1) 전자우편(e-mail) 접수 시 서류 누락 방지를 위해 반드시 확인전화 요망
◦메일 제목 및 첨부파일명: “유치원방과후 보조인력 (성명)”
2) 접수장소 : 인천 서구 서구2로 42 인천아라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연수실
5. 문의처 : 인천아라초등학교병설유치원 연수실(☎ 032-440-0627, 보조인력담당자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 바랍니다.
2024년 6월 21일
인천아라초등학교병설유치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