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먼우금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보조인력(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1. 위촉분야 및 인원 : 특수교육대상학생 보조인력(자원봉사자) 3명
※ 자원봉사자는 근로기준법 상의 근로자가 아님을 유의
2. 자원봉사 기간 : 2024년 6월 ~ 2025년 1월 (여름방학 활동없음)
※ 자원봉사 시간: 학급, 학년 행사 및 학생 상황으로 인해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음.
시간활용이 원활하신 분만 신청
요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위촉인원 |
A | 08:40~10:50 | 08:40~12:30 | 08:40~12:30 | 08:40~10:50 | 08:40~10:50 | 1명 |
B | 10:30~12:40 | 11:20~13:40 | 10:30~13:40 | 10:30~13:40 | 10:30~12:40 | 2명 |
3. 주요활동내용
-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신변처리 지원, 급식 및 간식 지도, 이동 지원, 교내외 활동 지원, 또래관계 형성 지원, 하교 지원 등
- 특수교육대상학생의 통합학급 교육활동 지원, 돌봄 교실 지원 등
4. 활동조건
가. 자원봉사 활동비 : 시간당 11,000원 기준
- 봉사활동 목적에 소요되는 교통비, 식비 등의 실비 변상적인 활동비로 지급됨
(학교의 급식을 이용할 경우 급식비는 개인 부담)
나. 자원봉사 활동 내용: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
다. 자원봉사자이므로 4대보험 가입 불가
라. 후생복지 : 해당없음
5.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심사
나. 2차 심사 : 면접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2024. 06. 10.(월)에 개별통보 예정)
다. 최종 선정 발표 : 2024. 06. 12.(수) (개별통보)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동의서 2부(별첨 2, 별첨3)
6. 자원봉사 신청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4. 06. 05.(수) 16:00 ~ 2024. 06. 10.(월) 13:00 <6일간>
나. 접수방법 : 전자우편(wldud1015@ice.go.kr) 접수
- 전자우편(e-mail) 접수 시 확인 메일 발송 예정
- e-mail 제목은 모집분야 및 성명을 기재하되, 예시 형식을 반드시 준수
(예시) 특수교육대상학생 교육(돌봄)활동 보조인력(홍길동)
다. 제출서류 : 신청서 1부 (별첨 1)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