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먼우금초등학교 장애학생 지원 인력 채용 공고
직 종 명 (채 용 사 유) | 채용인원 | 담 당 업 무 | 비고 |
장애학생 지원 인력 (교육활동 지원) | 1명 | ◦급식지도, 신변처리 지원, 이동지원 ◦교내외 수업 및 활동 지원 ◦또래관계 형성 지원, 하교 지원 등 | |
가. 근로계약기간: 2024. 04. 17. ~ 2025. 01. 07.
※ 본 채용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무기계약 전환 대상이 아님
나. 근로시간: 월,수,금요일 08:40~10:40, 화,목요일 08:40~13:00 (토·공휴일 휴무)
※ 재량휴업일 및 방학 중 근무없음
※ 근로시간은 학급 특별활동이나 학교 행사, 현장학습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다. 근무장소: 인천먼우금초등학교 학교내
라. 보 수
- 지급형태: 시급제
- 시급단가 11,830원×실제근무시간
※ 급여유형 및 급여액은 인천광역시교육청 지침에 의거 변경될 수 있음.
-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보험료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 기타 근로계약에 관한 사항은 근로기준 관련법령 및『인천광역시교육감 소속 근로자 취업규칙』에 의함
마. 채용기준
◦ 제3항의 응시자격을 갖춘 자 중 1차 시험(서류심사)에 결격사유가 없고, 2차 면접에
합격한 자
바. 채용(시험) 방법
◦ 1차 : 서류심사
◦ 2차 :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최종 합격자 통보 : 개별 통보
※ 서류 접수 인원이 1명 이하 이거나, 적합한 사람이 없다고 판단될 시 면접심사를 하지 않을 수 있음.
사. 응시원서 접수
1) 접수기간 : 2024. 04. 09(화) 12:00 ~ 2024.04. 11.(목) 12:00
2) 접수방법 : 전자메일(wldud1015@ice.go.kr), 대리접수 가능
※ 전자메일 접수 시 2024년 4월 11일(목) 12: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3) 응시원서는 제출 및 접수 후 기재사항에 대하여 수정할 수 없음
4) 서류심사결과 발표 : 2024. 4. 11.(목) - 개별통보
5) 면접일시 및 장소 : 2024. 4. 12.(금) - 시간 및 장소 개별통보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