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긴급]2024학년도 신송중학교 급식 배식원 채용 재공고


채용공고 상세보기 테이블
모집상태 모집종료
기관명 신송중학교
모집직종 급식종사자, 기타(급식 배식원)
작성자 박하늘
등록일 2024.02.22.
기관구분 중학교
연락처 032-629-8820
기관위치 연수구
모집시작일 2024/02/23
모집종료일 2024/02/27
모집인원 4
채용시작일 2024/03/01
채용종료일 2025/02/28
채용방법 서류심사, 면접
제출서류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조회수 228

신송중학교 공고 제 2024 16

    

 

    

신송중학교 급식 배식원을 채용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2024222

    

신송중학교장 (직인생략)

 

    

1. 채용인원 및 방법

    

   . 채용직종: 급식 배식원

   . 채용예정인원: 4

   . 채용방법

      1: 서류심사

      2: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서류 접수인원이 2명 이하 이거나, 적합한 사람이 없다고 판단될 시 면접 심사를 하지 않을 수 있음

   . 최종합격자: 개별통보 최종합격자의 포기 및 합격취소 시 차점자를 채용할 수 있음

    

2. 서류접수 및 채용일정

    

  . 서류접수기간: 2024. 2. 23.() ~ 2024. 2. 27.()  (평일 09:00~16:00, ··공휴일 제외)

  . 접수처: 신송중학교 행정실 (032-629-8820)

  . 접수방법: 본인 직접 방문접수 및 인터넷접수(e-메일), 우편접수대리접수는 불가

   - 방문 접수: 2024. 2. 23.() ~ 2024. 2. 27.() 15:00까지 신송중학교 1층 행정실 접수

   - 인터넷 접수: shinsongms@korea.kr (제목에 급식배식원 꼭 표기요함)

   인터넷 접수 시 2024. 2. 23.() ~ 2024. 2. 27.() 15:00까지 도착 분에 한하여 인정함

       (제출서류는 스캔본 제출, 최종합격자는 근로계약 체결 시 원본서류 제출)

  . 서류심사결과발표 : 2024. 2. 27.() 16:00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면접일시 및 장소 : 2024. 2. 28.() 12:00 장소 개별 통보

      (응모자 적정 및 미달 때 면접이 생략될 수 있음)

    

3. 응시자격

   . 인천광역시교육감 소속 근로자 취업규칙 제5조의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다른 법령 등에 의해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식품위생법 제40조 및 식품위생법시행규칙 제49, 50조 규정에 의한 위생분야 종사자 등의 건강진단규칙에 따라 건강진단 결과 적격판정을 받은 자

5(채용결격사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근로자로 채용할 수 없다.

  1. 후견등기에 관한 법률에 따라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으로 후견등기부에 기록된 사람

  2.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사람

  3.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이 끝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4.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유예기간이 끝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5.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선고받고 그 선고유예기간 중에 있는 사람

  6.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되거나 정지된 사람

  7.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의한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취업이

    제한되는 사람

  8. 아동복지법29조의3에 의한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조회 결과 취업이 제한되는 사람

  9. 공인된 종합 의료기관에서 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부적당한 자로 판정된 사람

  10. 그 밖에 업무수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람

    

    

4. 근로조건

  . 근무장소: 급식실

  . 담당업무: 급식 배식 및 청소 등 관련 업무, 그 외 학교장이 정하는 업무

  . 근무기간: 2024. 3. 1. ~ 2025. 2. 28. (보건증 소지 여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방학기간, 미급식일, 배식업무가 없을 경우 제외) (보건증 6개월이내 필수)

  . 근무형태: 방학 중 비근무자

  . 근무시간: ~금요일, 11:50~14:20(근무시간 2시간 30), 급식 실시일에 한함

               학교의 특수한 상황에 따라 근무시간 조정될 수도 있음

. 보수(근무일수기준): 1일 단가 29,575(시급 11,830/고용보험·산재보험 가입)

  . 기타: 기타 근로계약에 관한 사항은 근로기준법 등 노동관계법령 및 교육감소속

           근로자 취업규칙에 따름

    

    

    

    

5. 제출서류

    

. 응시원서 1. 별첨1

  . 자기소개서 1. 별첨2

  . 개인정보 수집·이용·3자 제공 동의서 1.별첨3

  . 공정채용 확인서 1. 별첨4

  . 최근 1년 이내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 최종합격 후 제출 가능) 1.

  . 주민등록초본 1. (채용공고일 이후 발급분, 최종합격시 제출)

  . 후견등기부존재증명서 1.(법원 전자후견등기시스템 인터넷 발급, 최종합격시 제출)

  . 경력증명서 1(경력자에 한함).

  .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

     (최종합격시 제출)별첨5

  .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최종합격시 제출)별첨6

  .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반환 희망자만 제출) 별첨7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최종합격시 제출)

    

6. 유의사항

  . 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이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재사항은 원서접수 마감 이후 수정 할 수 없습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구직자에 대한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하여야 하며, 14일 이내에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별첨7 신송중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가능하며 등기 우편비용은 본인 부담이며, 이후 제출된 서류는 파기 처리합니다. (e-메일 신청의 경우는 채용서류 반환하지 않음)

  . 최종합격자 통지 후라도 성범죄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결과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본교 행정실(032-629-8820) 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 결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결과(건)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207 46 21 21 73

인천교육청 관련사이트 모음

팝업 닫기

팝업 전체보기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