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화초등학교 공고 제2024 – 9호
인천서화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보조인력(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
1.위촉 인원 및 담당업무
위 촉 분 야 | 위촉인원 | 담 당 업 무 | 비고 |
특수교육대상학생 보조인력(자원봉사자) | 3명 | ◦특수교육대상학생의 통합학급 교육활동 지원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생활지도 지원 (교실 이동, 식사, 신변처리, 교내외 활동 등) ◦특수교육대상학생 등(하)교 지원 ◦특수교육대상학생의 돌봄 교실 지원 | |
2.활동 조건 및 보수 등
가. 자원봉사 기간: 2024. 3. 4. ~ 2025. 2. 29.(단, 방학기간 제외)
나. 활동 시간: 주 15시간 미만 원칙 (토·공휴일 휴무)
| 해당 요일 | 근무시간 | 비고 |
근무자 1 | 월~금 | 10:30~13:00(2.5시간) | ・ |
근무자 2 | 월~금 | 11:50~13:50(2시간) | 목 11:50~14:50(3시간) |
근무자 3 | 월~금 | 10:40~13:40(3시간) | 수, 금 10:40~13:00(2.5시간) |
※ 자원봉사자에 따라 근무 요일과 시간대는 상이함
※ 학교 일정 및 학생 사정에 따라 근무 상황이 변동될 수 있음
다. 근무장소: 인천서화초등학교
라. 자원봉사 활동비: 시간당 11,000원 기준
- 봉사활동 목적에 소요되는 교통비, 식비 등의 실비 변상적인 활동비로 지급됨.
(학교의 급식을 이용할 경우, 급식비는 개인 부담)
- 자원봉사자이므로 4대 보험 가입 불가
3. 자원봉사자 신청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4.2.22.(목) 15:00 ~ 2024.2.26.(월) 16:00 (주말포함, 5일간)
나. 접수방법 : 본인 직접 전자메일로 제출 (najin0915@ice.go.kr)
※ 파일이름: 특수교육대상학생 교육(돌봄)활동 보조인력_홍길동
※ 전자메일 접수 시 2024년 2월 26일(월) 16: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다. 제출서류: 신청서 1부 (【붙임】의 소정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