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문]
인천논곡초등학교 공고 제 2024 – 13호
- 인천논곡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보조인력(자원봉사자) 위촉 공고 -
인천논곡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보조인력(자원봉사자)를 다음과 같이 위촉하고자 합니다.
1. 위촉 내용
분야 | 인원 | 담당 업무 | 기간 | 비고 |
자원봉사자 | 1 | 특수교육대상학생의 교육활동 지원 등 | 2024.3.11.~ 2024.10.11. | ※자원봉사자는 근로기준법상의 근로자가 아님을 유의 |
2. 주요활동 내용
활동 내용 | 교사의 지시에 따라 특수교육대상학생의 통합학급 교육활동 지원, 신변처리지원, 급식 및 이동지원, 교내외 활동지원, 등하교, 현장체험학습, 환경정리 등을 지원 | ※학사일정 및 업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활동 시간 | 주 5일, 08:40~12:40(휴게시간 30분 포함) |
활동비 | 시간당(60분) 11,000원 지급 |
3. 응시 자격
가. 별도의 자격 제한은 없으나, 특수교육 관련 교육활동 유경험자 우대
4. 제출 서류
구분 | 제출서류 |
1차 제출서류 | 1. 신청서 1부 (별첨 양식 활용) 2. 관련 자격증 사본(소지자에 한함) 3. 해당 경력증명서 사본(경력이 있는자에 한함) |
2차 | 면접 |
최종 합격자 제출서류 | 1. 채용신체검사서(결핵여부 포함, 근무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이내) 2.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성범죄‧결격사유 등) 및 조회 결과 (학교에서 제공) 3. 주민등록표초본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서 1부 5. 통장 사본 1부. |
5. 일정 안내
가. 접수 기간: 2024.2.23.(금) ~ 2.25.(일) (3일간) 14:00까지 (공고일 제외)
나. 접수 방법
- 신청서 이메일 접수 또는 방문 접수(본교 교무실, 접수기간내 도착분에 한함, 주말은 방문접수 불가)
- 담당자 이메일 wowwjddl@ice.go.kr, 수신 여부 본인 확인
다. 위촉 방법: 1차 서류 심사 및 2차 면접 심사
라. 위촉 일정
- 1차 합격자 발표: 2024.2.26.(월) 15:00 (개별 통지)
- 2차 심사: 2024.2.27(화) 11:00 (1차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 최종 합격 발표: 2024.2.27.(화) 13:00 이후 (개별 유선 통지)
※ 지원자 1인인 경우 또한 서류 및 2차 면접전형을 실시하며, 심사 일정 등을 상호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음
6. 응시자 유의사항
가. 자원봉사자는 근로기준법 제2조상의 근로관계가 아닌 순수한 자원봉사자 자격이므로, 4대보험 가입 및 퇴직금 지급의 대상자가 아님
나. 학교 사정 및 예산에 따라 활동기간과 활동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다. 위촉에 대한 심사 과정 및 심사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함
다. 최종합격자 통지 후라도 성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위촉 취소함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위촉을 취소하거나 위촉 후에라도 해촉할 수 있음
바. 특수교육대상학생 보조인력(자원봉사자)은 위촉 후 봉사활동을 포기하고자 할 경우 사전에 학교장에게 알려야 함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논곡초등학교 (연락처 032-446-2988)로 문의
2024. 2. 22.
인 천 논 곡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