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전자마이스터고등학교 기간제 교원 채용 공고 |
인천전자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근무하실 기간제 교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12월 18일
인천전자마이스터고등학교장
1. 채용 내용
채용교과 | 채용 인원 | 채용기간 | 업무내용 | 자격요건 |
전기전자통신 | 2명 | 2024.3.1. ∼ 2025.2.28. (1년) | 1.전자, 통신 교과 지도 2.학생 생활 지도 3.기타 교육활동 | 교원자격증 소지자 (표시교과: 전기전자통신, 전자, 통신) |
전기전자통신 | 2명 | 2024.3.1. ∼ 2024.8.18. (6개월) | 1.전자, 통신 교과 지도 2.학생 생활 지도 3.기타 교육활동 | 교원자격증 소지자 (표시교과: 전기전자통신, 전자, 통신) |
2. 응시 자격 및 조건
가. 응시연령 : 교육공무원의 정년 만 62세 미만인 자
나. 자격조건 : 해당교과 교원자격증 소지자
다. 응시자격 :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① 「교육공무원법」제10조의 3(채용의 제한) 제1항에 해당하는 자
② 「교육공무원법」제10조의 4(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③ 성인에 대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2조에 따른 성폭력범죄
행위로 파면ㆍ해임되거나 100만원 이상의 벌금형이나 그 이상의 형 또는 치료
감호를 선고받아 그 형 또는 치료감호가 확정된 사람(집행유예를 선고받은 후
그 집행유예기간이 경과한 사람을 포함한다)
④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따라 유아교육법 제2조의 유치원
및 초·중등교육법 제2조의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자
⑤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계약이 해지된 자(국민권익위원회 권고사항)
⑥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3. 근무 조건
가. 신분: 공무원이 아닌 계약직 직원으로, 계약기간 만료 후 고용 관계가 소멸
나. 호봉 및 수당
1) 공무원보수규정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산정된 호봉액을 지급하되 고정급으로 지급함.(공무원 보수규정 [별표11])
2) 호봉 재획정: 계약기간 중 호봉 재획정은 불가하나 , 임용기간이 동일학교에서 1년 이상인 자가 임용만료로 인하여 연장 계약할 경우에는 호봉 재획정 가능(호봉 정정은 계약 기간 중에도 가능)
3) 공무원수당규정에 기간제교원에 대한 수당지급 제한 또는 금지 규정이 없는 한 예산의 범위내에서 교육공무원에게 지급하는 제 수당을 지급함.
다. 근무시간: 교육공무원 근무시간에 준함.
라. 근무장소: 인천전자마이스터고등학교
마. 복무: 국가공무원법 및 국가공무원복무규정, 공무원여비규정에 준함.
바. 계약제교원 채용 계약서에 의한 [계약의 해지]의 경우가 발생 시 계약이 해지됨.
4. 채용 일정
가. 원서접수: 2023.12.18.(월) ~ 2023.12.22.(금) 13:00
나. 1차(서류전형)합격자 발표(대상자 개별통보): 2023.12.22.(금) 13:00 이후
다. 면접: 2023.12.26.(화) 10:00
다. 합격자 발표: 2023.12.26.(화) / 문자 혹은 유선으로 최종 합격/불합격자 통보
※학교사정에 따라 심사일정 변동 가능
5. 원서 접수
가. 원서접수: 2023.12.18.(월) ~ 2023.12.22.(금) 13:00
나. 접수방법: 이메일접수( yp4155@ice.go.kr )
6. 선발 기준
가. 서류심사(30점): 응시 원서 및 자기소개서, 증빙서류 심사
1) 평가항목: 전공 적합성, 관련 학력, 경력, 자기소개서, 기타(전임교 담당업무, 업무 지속성 등)
나. 면접(40점): 대면 면접 심사
1)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개별통보)
2) 평가항목: 인성, 교직관, 자질, 소양, 기타 등
3) 면접시간: 10분 내외
7. 제출 서류
가. 응시원서 제출 시 서류
1)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붙임서식 1, 2】
2) 교원자격증 사본 1부.
나. 채용 확정자 제출 서류
1)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1부.
2) 주민등록 초본(병역 해당자는 병역사항 출력 필수) 1부.
3)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근무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1년 이내) 1부.
4)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동의서 1부.
5) 결격사유 유무 확인(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
6) (성희롱·성폭력·성매매·가정폭력)폭력예방교육이수 확인서 1부.
7) 호봉획정표 1부.
8) 경력증명서(기간제 경력 등) 1부.
9) 기간제교원 근무성적 평정에 관한 동의서 1부.
10) 직전 근무교 근무성적 평정서 1부.
11) 잠복결핵 검진 확인서 또는 검진결과지 사본 1부.
12) 마약류 투약 또는 중독 여부 판별 검진 결과 통보서 또는 의사의 진단서 1부.
8.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최종 불합격자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서류를 반환합니다. 【붙임 서식 3】 참고
라.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사. 기간제교원은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적용받지 않습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전자마이스터고등학교 교무실(☎ 032-620-862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