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안전부에서 실시하는 '문서24를 활용한 업무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문서24서비스(http://open.gdoc.go.kr)를 활용하는 기관 및 시민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모기간 : 2021.11.22.~12.3.(12일간)
2. 공모주제
1) 문서24 활용을 통한 종이문서 감축 및 비용절감 등의 개선사례
2) 디지털 공공서식 서비스를 활용하여 국민 편의성을 높이거나 행정업무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는 각종 아이디어
3. 공모분야
1) 기관부문 : 행정기관, 공공기관, 민간기업, 민간단체 등
2) 개인부문 : 공무원, 공공기관 종사자, 민간기업.단체 종사자, 일반개인 등 모두 참여 가능
4. 수상내용
1) 기관부문 : 우수작 4점에 대해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여(기관표창)
2) 개인부문 : 우수작 14점에 대해 우수이용자 인증패와 2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 공모전 안내 및 신청 바로가기
https://open.gdoc.go.kr/cse/nce/noticeDetail.do?searchWord=&page=1&nttId=13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