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85호
하자담보책임 미이행에 따른 대금 일부 지급 보류 반송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
「안성고 그린스마트스쿨 증개축 및 리모델링 공사」와 관련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1조, 같은 법 시행령 제71조2에 따라 하자담보책임을 이행하기 전까지 하자보수보증금에 상당하는 미지급 기성금을 지급 보류하겠다는 공문을 송달하였으나, 폐문부재 사유로 반송되어 통상의 방법으로는 전달이 불가하여 행정절차법 제14조 제4항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시송달 공고하오니 공고기간 안에 해당 공문을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행정과 사무실에서 교부 받으시기 바랍니다
1. 공고명칭: 하자담보책임 미이행에 따른 대금 일부 지급 보류 반송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
2. 공고기간: 2025년 8월 26일 ~ 2025년 9월 8일(14일간)
3. 송달대상자: 경기도 오산시, 구○영
4. 하자담보책임 미이행에 따른 대금 일부 지급 보류 공문 수령처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행정과 사무실
5. 송달내용:「안성고 그린스마트스쿨 증개축 및 리모델링 공사」 하자담보책임 미이행에 따른
대금 일부 지급 보류
※ 기타 문의사항은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팀 공사계약 담당자(031-678-5266)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