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원봉사 기간
가. 2025년 4월 ~ 2026년 2월
*학기중: 오후 14:00~16:00분
*방학중: 운영시간 미정(13:00~15:00로 예정)
(휴일 제외) 주 15시간 미만(최대 주 14시간) 협의에 의함
※ 학교의 운영 상황에 따라 자원봉사 기간 및 시간은 상호 협의하여 결정
2. 주요활동내용
- 늘봄학교 참여학생의 귀가 지원, 프로그램 활동 지원, 또래관계 형성 지원 등
- 안전지도 지원 : 기본생활 안전 등
3. 활동조건
가. 자원봉사 활동비 : 시간당 10,000원 기준
- 봉사활동 목적에 소요되는 교통비, 식비 등의 실비 변상적인 활동비로 지급됨
(학교의 급식을 이용할 경우 급식비는 개인 부담)
나. 자원봉사 활동 내용: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
다. 자원봉사자이므로 4대보험 가입 불가
라. 후생복지 : 해당없음
4. 일정
가. 1차 심사: 서류심사
나. 2차 심사: 면접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장소와 시간 개별통보 예정)
다. 최종 선정 발표: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서류 접수 인원이 모집인원 이하 이거나, 적합한 사람이 없다고 판단될 시 면접 심사를 하지 않을 수 있음.
5. 자원봉사 신청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5. 3. 26.(수) ~2025. 4. 1(화) 16:00
(단, 토요일, 공휴일은 방문 접수 불가)
나. 접수방법 : 직접 방문(2층 교무실) 또는 전자우편(praysm@naver.com) 접수
- e-mail 접수인 경우, 본인이 수신 여부를 확인
- e-mail 제목은 모집분야 및 성명을 기재하되, 예시 형식을 반드시 준수
(예시) 상아초 교육활동 보조인력 신청(홍길동)
다. 방문접수장소 : 인천상아초등학교 교무실(2층)
라. 제출서류 : 신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