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논현초등학교 공고 제2025- 28 호
2025학년도 늘봄학교 선택형 프로그램 개인위탁강사 모집 공고
인천논현초등학교에서 2025학년도 늘봄학교 선택형 프로그램(기존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늘봄학교 선택형 프로그램 개인 위탁 강사를 모집합니다.
1. 모집 프로그램
분야 | 부서명 | 시간 | 강사료(12주기준) | 모집인원 |
선택형 교육 프로그램 | 플롯&클라리넷(목) | 15:00-16:30 | 128,160원 | 1 |
2. 접수 기간 및 방법
가. 공고 기간: 2025. 3. 25.(화) ∼ 2025. 3. 28.(금) 12:00까지
(※ 수업공백 발생으로 인한 긴급공고로 3일간 공고)
나. 접수 기간: 2025. 3. 25.(화) ∼ 2025. 3. 28.(금) 12:00까지
다. 접수 장소: 본인 직접 제출(인천논현초 늘봄지원실) 또는 이메일 제출(15helena@ice.go.kr)
라. 제출 서류: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붙임] 참고)
※ 제출 시 유의사항
1) 마감 시간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음.
2) 접수 기간 중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은 이메일 제출만 가능
3) 직접 제출의 경우 평일 9~16시 중 접수(16시 이후에는 이메일 제출만 가능)
4) 구비 서류를 반드시 모두 갖춰 접수(추후 추가 제출 불가)
5) 서류 봉투에 ‘늘봄 프로그램-○○부서-강사명’ 기재하여 봉하여 제출
6) 이메일 접수는 제목을 ‘늘봄 프로그램-○○부서-강사명’으로 기재하고 구비 서류는 파일명 ‘늘봄 프로그램-○○부서-강사명’으로 첨부하여 제출
※ 이메일 제출방식: (방법을 반드시 숙지하고 제출 바랍니다.)
가) 제출서류는 붙임 파일 순서대로 반드시 pdf 파일로 병합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
나) 아래와 같은 사항은 접수 불가
① 제출서류를 jpg파일로 제출 시
② 운영제안서 내 인적사항 및 지원학교, 프로그램 명이 공고내용과 상이하거나, 정확하지 않을 시
➂ 공고서에서 제공된 이외 서식으로 제출 시
7) 제출된 서류 내 오류, 수정사항 발견 시 접수된 이메일 수정 요청할 수 있음
8) 프로그램명, 서명, 연락처 등이 누락 또는 오기재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람.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늘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계약 기간: 2025년 4월 3일∼2026년 2월 13일
※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5. 전형 일정
공고 및 신청서 접수기간 | 전형방법 | 전형일정 | 합격자 발표 |
2025. 3. 25(화) ~ 2025. 3. 27.(목) 14:00까지 | 서류심사 | 3. 28.(금) 12:00 ~ | 3. 28.(금) 17:00 이후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면접심사 | 3. 31.(월) 15:00 ~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4. 1.(화)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6. 제출 서류
원서 접수 시 제출 서류 | 채용 합격자 제출 서류 [최종 계약대상자만 학교로 제출] |
○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 인적사항 상 학력, 자격, 경력, 수상내역은 최종 합격시 증빙자료를 제출[허위기재시 불합격 처리] - 제출서류 미구비 시 서류전형 심사 점수 감점 요인이 됨 | ① 위·수탁 계약서 2부(학교에서 준비) ②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관련 서류 1부 ※ 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을 이용해 취업 예정자가 직접 신청, 출력하여 최종합격 후 계약서 작성시 제출 ③ 건강검진 기관에서 발행한 채용 신체검사서 1부 ※ 잠복결핵 검진 내용 포함, 최근 1년 이내 국민건강검진 결과서로 대체 가능) ④ 통장 사본 1부 ⑤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 사본 1부 ⑥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⑦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⑧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⑨ 청렴서약서 ⑩ 법정의무교육수증 |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불합격자의 제출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선정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관의 범위에서 학교에서 정한 기간 내 불합격자 요청 시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한다.
(다만, 누리집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제출자가 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 180일 이후 반환되지 않은 불합격자의 제출서류는 기록물로 관리하도록 하며, 단위과제카드(불합격자미반환채용서류관리)에 등록 후 5년간 보존하고 보존기간 경과 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의 절차에 따라 평가・폐기한다.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라. 문의 전화: 3층 늘봄지원실 (032-622-0906 담당자:이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