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 과목 및 인원
채용 분야 | 과목 | 인원 | 수업 내용 | 수업 시간 |
공동체 자람교과 | 영어 문화 | 영어문화 | 1 | 영어권 문화와 회화 | 매주 월, 금요일 10:10~12:00 |
계 | | 1 | | |
※ 수업 시간은 협의 후 변경 될 수 있음.
2. 계약내용
가. 계약기간 : 2025. 04. ~ 2026. 01.
나. 근무시간 : 월,금 10:10~12:00, 주당 총 4시수
다. 보수 : 1시수 당 50,000원
라. 코로나19와 같은 재난 상황으로 출석 수업 불가능 시 온라인 수업 가능
3. 응시자격
가. 응시 상한 연령 : 교육공무원의 정년 만62세와 동일
나.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대학(유치원의 경우에는 전문대학 포함)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동일 또는 유사한 과목을 전공한 자
라. 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관련되는 분야에 2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
마.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관련되는 분야에 4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
※ 교원자격증 소지 불문
4. 제출서류
서류전형 | 1) 지원서 1부. 【붙임1】 2) 자기소개서 1부. 【붙임2】 3) 교과 운영 계획서 1부. 【붙임3】 |
최종 합격시 제출 서류 | 1) 최종학력증명서 1부. 2)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부. (1개월 미만 채용자만 건강진단서로 대체 가능) 3) 기본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 1부. 4) 통장사본 1부. 5) 신분증 사본 1부. 6) (성)범죄·아동학대관련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1부. 7) 결격사유조회 서약서 1부. 8) 거래처 정보수집 동의서 1부 9) 행정정보 조회 동의서 1부 |
※ 최종 합격 후의 구비서류는 본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면 됩니다.
5.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5.3.10.(월) ~ 3.14.(금)
나.접수방법: E-Mail 접수(areumi13@ice.go.kr)
6. 전형일정
일정 | 내용 | 비고 |
3.10.(월) ~3.14.(금) | 접수 | - E-Mail 접수 |
3.18.(화) | 서류 심사 합격자 통보 | - 인사자문위원회의 서류 심사로 선정 후 개별 통보 및 제출 서류 안내 |
3.24.(월) | 면접 | - 면접 |
3.24.(월) | 최종합격자 통보 | - 개별 통보 |
3.26.(수) | 계약 | - 방문(합격자 통보 시 방문 시간 안내) |
4.4.(금) ~ | 수업실시 | 수업 시작 |
7. 코로나19 및 재난 상황으로 출석 수업 불가능 시 원격수업 운영 방향
< 참고 - 원격수업 유형 > ① 실시간 쌍방향 수업 : 실시간 원격교육 플랫폼을 활용하여 강사‧학생 간 화상 수업을 실시하며, 실시간 토론 및 소통 등 즉각적 피드백 ② 콘텐츠 활용 중심 수업 • (강의형) 학생은 지정된 녹화강의 혹은 학습콘텐츠를 시청하고 강사는 학습내용 확인 및 피드백 • (강의+활동형) 학습콘텐츠 시청 후 댓글 등 원격 토론 ③ 과제 수행 중심 수업 : 강사가 온라인으로 교과별 성취기준에 따라 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내용을 맥락적으로 확인 가능한 과제 제시 및 피드백 ④ 기타 : 기타 학교장이 별도로 인정하는 수업 * 학교 여건에 따라 ①~③유형을 혼합하거나, 학교장이 인정하는 별도의 방법 |
8.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채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결마루미래학교 교사와 팀티칭 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