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인천함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강사 모집 공고문 |
본교에서 근무할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가. 모집 부서: 2개 부서
순 | 부서명 | 채용 인원 | 운영 요일 및 시간(연차시의 경우 쉬는 시간 10분을 포함) |
1 | 수학 | 1 | 화, 목 | A(1~2학년) | 1:50 – 2:30 (40분) |
B(1~6학년) | 2:40 - 3:20 (40분) |
C(1~6학년) | 3:30 – 4:10 (40분) |
2 | 농구 | 1 | 화 | A(1~3학년) | 1:50 – 3:20 (80분) |
B(4~6학년) | 3:30 – 5:00 (80분) |
나. 모집 인원: 부서별 각 1명(총 2명)
2.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 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수업 시 철저한 생활지도, 안전한 귀가지도, 학교 시설물 관리에 성실한 자
라. 1년 동안 지속적으로 교육을 할 수 있는 자
3. 모집 세부 일정
가. 계약 기간: 2025. 03. 24.(월) ~ 2025. 12. 26.(금)
- 여름, 겨울방학 기간 중 방과후학교 수업이 없음
나. 공모 기간: 2025. 01. 20.(월) ~ 2025. 01. 27.(월) 12:00
다. 서류 접수: 2025. 01. 20.(월) ~ 2025. 01. 27.(월) 12:00, e-mail(mlbank@ice.go.kr) 접수
- 메일 주소 오류로 인한 미접수는 추후 접수처리 되지 않으며, 종료일 12:00까지 접수분에 한함
라. 접수 방법: e-mail(mlbank@ice.go.kr) 접수(우편, 방문접수 불가)
마. 1차 서류 심사 제출 서류
제출 시기 | 강사 구비 서류 |
1차 서류 접수 시 제출 | ① 부서 운영 제안서 1부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부서 운영 제안서 이외의 나머지 서류는 계약시 체출한다. 단 부서 운영 제안서 기재 내용이 허위일 경우 계약은 무효 처리된다. |
바. 최종 합격 시 제출 서류
제출 시기 | 강사 구비 서류 |
최종 합격 통보 시 제출 | ① 위·수탁 계약서 2부(단위학교에서 준비) ②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③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 회신서는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으로만 조회가능 ④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건강검진대체통보서(검진일로부터 1년이 초과되었을 경우 결핵검진결과서 추가 제출) 또는 채용신체검사서[흉부 X-ray 포함]1부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함 ⑤ 잠복결핵 검사 확인서 1부 . ⑥ 통장 사본 1부 ⑦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신분증 사본 1부 ⑧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⑨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⑩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⑪ 청렴서약서 ⑫ 폭력예방교육이수증((성희롱·성폭력·성매매·가정폭력) 4대 폭력 예방교육) ⑬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교육(1시간)이수 (집합 연수 예정이며, 참석이 어려운 경우 이수증 제출) ⑭ 채용 서류 반환 청구서 1부(선택적으로 작성) |
사. 합격자 통보
1) 1차 서류(운영제안서) 심사 합격 발표 | 2025. 01. 31.(금), 15시 이후(개별 통보) |
2) 2차 면접(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심사 | 2025. 02. 06.(목) 14시~ (자세한 일정은 개별 통보) |
3) 최종 합격 발표 | 2025. 02. 07.(금) 14시 이후(개별 통보) |
※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시 모든 해당자에게 사전 연락 예정 |
아. 선정 및 계약 방법
: 1차 운영 제안서 평가(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면접심사) 를 실시하며 최종합격자를 선정한 후 학교장과 계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