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논현초등학교 공고 제2023-38호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강사 모집 공고
인천논현초등학교에서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하실 강사님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 프로그램(12개 부서 12명 강사)
순 | 프로그램명 | 시간 | 운영 요일 계획 | 선정 계획 |
1 | 음악줄넘기 | 주 1회 90분 기준 | 월 | 신규 모집 |
2 | 창의수학&보드게임 | 주 1회 90분 기준 | 월 | 신규 모집 |
3 | 쿠키클레이&미니어쳐 | 주 1회 90분 기준 | 화 | 신규 모집 |
4 | 바이올린 초급 | 주 2회 50분 기준(총 100분) | 화, 금 | 신규 모집 |
5 | 로봇교실 | 주 1회 90분 기준 | 수 | 신규 모집 |
6 | 축구 | 주 1회 90분 기준 | 수 | 신규 모집 |
7 | 독서논술 | 주 1회 90분 기준 | 수 | 신규 모집 |
8 | 방송댄스 | 주 1회 90분 기준 | 목 | 신규 모집 |
9 | 건축교실 | 주 1회 90분 기준 | 목 | 신규 모집 |
10 | 플루트&클라리넷 | 주 1회 90분 기준 | 목 | 신규 모집 |
11 | 바이올린 중급 | 주 1회 90분 기준 | 목 | 신규 모집 |
12 | 생명과학 | 주 1회 90분 기준 | 금 | 신규 모집 |
2. 운영기간
2024.03.18. ~ 2025.02.28.
※ 학교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실제 운영기간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계약기간보다 방과후학교가 먼저 종료될 수 있음)
3. 응모자격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 사유(성격, 인성, 전과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
라. 법령 상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마. 방과후학교 발표회 혹은 전시회 참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바. 계약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교육을 할 수 있는 자
4. 제출서류
※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제출이 원칙이나 사본을 제출할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이 필수
※ 관련 서식 붙임 서식 참고(①~⑤ 양식, 학교 홈페이지 탑재되어 있음)
※ 양식 변경 금지(①~⑤ 서식 변경 금지)
※ 서류 미비 시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마감 시간 이후 접수 불가
① 이력서(사진부착) 1부
※ 이력서에 기재된 모든 사항(학력, 경력, 자격, 수상)에 대한 모든 증빙서류는 최종 선정되었을 경우 제출 ※ 이력서에 기재된 내용과 추후 제출한 관련 증빙서류가 일치하여야 함 ※ 이력서에 기재는 되었으나 증빙서류를 갖추지 못한 것은 허위기재로 판단될 수 있음 ※ 이력서에 기재되지 않는 증빙서류는 제출하지 않음 |
② 자기소개서 1부
③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④ 프로그램 연간 운영계획서 1부
※ 학생의 수준(저․고학년)에 따라 교수학습 방법과 프로그램 내용(준비물 등)을 달리함 |
⑤ 강사선정 기초자료 1부
5. 제출방법
가. 접수기간: 2023.12.13.(수) - 2023.12.18.(월) 14:00
나. 제출장소: 본인 직접 제출(인천논현초등학교 2층 교무실) 또는 이메일 제출(hunghea@ice.go.kr)
다. 제출 시 유의사항
1) 마감시간 이후에는 서류 접수하지 않음
2) 접수 기간 중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음(이메일 제출만 가능)
3) 직접 제출의 경우 평일 9시~16시 중 접수함(16시 이후에는 이메일 제출만 가능)
4) ①~⑤ 제출 서류를 반드시 모두 갖춰 접수(추후 추가 제출 불가)
5) 구비 서류의 번호 순서대로 정리한 후, 클립으로 묶고 서류 봉투에 넣어 제출
6) 서류 봉투에 <방과후학교-00부서-강사명-연락처> 기재하여 봉하여 제출
7) 이메일 접수는 제목을 방과후학교-00부서-강사명 기재하고 본문에 강사 연락처 기재하여 ①~⑤ 제출 서류를 첨부파일명 방과후학교-00부서-강사명으로 제출(이메일 제출시 서명이 꼭 포함되어야 함, 서명한 서류를 스캔하여 pdf파일로 제출)
6. 채용일정 및 방법
가. 채용 방법
1) 1차 서류 접수: 2023.12.13.(수) - 2023.12.18.(월) 14:00
2) 1차 서류심사 실시
3) 1차 서류심사 결과 통보: 2023.12.22.(금)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4) 2차 면접심사 실시
5) 1차 서류심사로 면접 대상자 선정 후 2차 면접 실시하여 1차+2차 합의 다득점자를 최종 선정
나. 2차 면접시험 일시 및 방법
1) 일시: 2023. 12. 27. (수) 14:00 ~ (정확한 시간 및 장소는 서류 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2) 방법: 대면 면접 실시(학교운영위원회실, 학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면접 시작 시간 5분 전까지 대기실로 입실(대기실: 어학실)
4) 교재 및 교구를 사용할 부서는 면접 당일에 교재·교구 지참 필수, 간략한 소개 필요
5) 자기소개 및 강좌의 특성, 교수·학습 계획, 중점 지도 사항 등을 간단명료하게 소개
다. 최종 결과 발표: 2023. 12. 28.(목) 최종 선정 강사 개별 통보
라. 계약 일정
1)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자문)을 거쳐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2) 계약 일자: 2024.2월 중 강사 계약 및 연수 (변경될 수 있음)
7. 기타
가. 탈락한 응시자의 제출된 관련 서류는 180일까지 기간의 범위에서 불합격자 요청 시 반환,
요청하지 않을 경우 5년 경과 후 폐기
불합격자미반환채용서류관리 – 기록관리기준표 단위과제 보존기간 조정 및 확정사항알림 : 총무과-8739(2019.5.3.) ※ 불합격자의 제출서류 반환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하여 선정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간의 범위에서 학교에서 정한 기간 내 불합격자 요청 시 반환 ※ 180일 이후 반환되지 않은 불합격자의 제출서류는 기록물로 관리하도록 하며, 단위과제카드(불합격자미반환채용서류관리)에 등록 후 5년간 보존하고 보존기간 경과 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의 절차에 따라 평가·폐기함 |
나.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음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 무효
라.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마. 합격자가 계약 전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점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바. 문의사항: 032-446-5191(내선 202)
2023. 12. 13.
인천논현초등학교장